UPDATED. 2024-03-28 11:51 (목)
국민은행,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국민은행,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 오픈
  • 강민준
  • 승인 2013.08.05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행장 이건호)은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5일 발표했다.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는 그 동안 축적된 방대한 양의 고객 행태분석, 이용자의 사용성 평가와 검증을 거쳐 개인 맞춤형 정보와 영업점 수준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KB골든라이프뱅킹, △KB추천상품관, △KB속 나만의 공간 My KB, △KB힐링 플레이스, △고객로열티 프로그램 등 소비자들이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My KB에서는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한다. KB추천상품관을 통해 목적에 맞은 상품 검색 및 가입이 가능하다. KB골든라이프뱅킹은 큰 글씨와 단순한 화면으로 자동화기기를 이용하는 것처럼 만들었다. 공인인증서 만들기, 보안서비스 안내 등 주제별 동영상도 제공한다.

 

또한 생활공감, 북카페, 골프 예약, 매거진 골드&와이즈 등 총 6개의 테마로 구성된 'KB힐링 플레이스'도 마련했다. 딱딱하고 사무적인 은행 홈페이지에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고객 맞춤형 홈페이지 오픈으로 상대적으로 소외 받는 시니어 고객과 장애인들에게 적합한 인터넷 환경을 제공하며 고객 스스로 보안문제에 대응할 수 있는 방법들을 제시해 사회적 문제해결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