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파인드잡, 여성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 구축
상태바
파인드잡, 여성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 구축
  • 박은주
  • 승인 2013.07.23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가족부와 (주)아르바이트천국은 23일 여성에게 특화된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여성가족부와 (주)아르바이트천국은 육아나 가사의 부담 등으로 시간제 일자리를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해 정규직 전문 채용포털파인드잡(http://findjob.co.kr)내에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을 구축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시간제 일자리는 일·가정 양립 뿐만 아니라 자기개발, 업무성격 등에 따라 근로자의 자발적 수요를 반영할 경우 인력을 효율적이고 탄력적으로 운용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근로형태 중의 하나이다. 

여성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에서는 채용정보에 대한 검수수준을 강화하여 4대보험 적용, 최저임금 보장 등 정부에서 추구하는 양질의 시간제 일자리 개념에 부합하는 일자리 정보만을 선별하여 제공하게 된다. 

또한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여성의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 앱(App)을 개발하여 언제, 어디서나 정확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한다.

조윤선 여성가족부 장관은 이날 오픈한 시간제 일자리 채용관에 직접 접속하여 일자리를 찾아보며 “이번 협약을 통해 육아나 가사, 자기계발 등의 사유로 시간제 일자리를 필요로 하는 여성들이 마음껏 일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