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맥도날드, 소비자 홍보대사 ‘맥피플’ 2기 모집
상태바
맥도날드, 소비자 홍보대사 ‘맥피플’ 2기 모집
  • 조성문기자
  • 승인 2013.07.08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도날드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자사의 식재료와 품질 관리의 우수성을 알리고 신제품 및 편의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브랜드 홍보대사인 ‘맥피플’ 2기를 오는 10일부터 20일까지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맥도날드의 공식 블로거 앰버서더인 ‘맥피플’은 ‘맥도날드와 함께하는 맥도날드 사람들’을 의미하며 대학생, 주부 등 맥도날드를 좋아하는 만 19세 이상의 개인 블로거 및 SNS 운영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특히 맥피플에게는 맥도날드 공장 방문 등을 비롯해 우수한 관리 시스템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신제품 시식 및 프로모션 등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에도 우선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맥도날드 커뮤니케이션팀 김기화 이사는 “맥피플 활동은 좋아하는 브랜드에 대해 적극적으로 표현하는요즘 소비자들에게 가장 가까이에서 맥도날드를 살펴보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맥피플을 통해 좋은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 등 맥도날드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선발된 맥피플 2기는 오는 8월부터 12월까지 활동할 예정이며 메일(mcd_crew@naver.com) 접수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한편 지난 3월부터 7월까지 5개월의 활동을 진행한 맥피플 1기는 135명이 지원한 가운데 총 20명이 선발되어 매장 주방 공개 행사 등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활약상을 보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