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BOOK] 아이
상태바
[BOOK] 아이
  • 배홍 기자
  • 승인 2020.10.14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사람이 고민하는 주제 '부를 이루는 방법'
'아이'는 사람은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는 존재라고 전한다
제공 : 엔터스코리아

[소비라이프/배홍 기자] 세상 모든 에너지를 끌어당기며 결국 해내는 사람들은 무한한 가능성을 발휘하는 힘이 있다. 그들은 자신의 진짜 모습을 가리고 있는 수많은 이야기를 걷어내고, 자신이 발견한 최초의 자아, ‘진짜 자아’의 진실에서 물러서지 않는다.

이 책은 ‘셀리리더십’을 통해 성공한 사람들이 어떻게 최초의 자아를 발견해 갔는지 그 과정을 담고 있다. 단순한 경험이나 몇몇 사례들을 통한 것이 아닌,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근거를 통해 세워진 셀리리더십은 실제로 전 세계 지도자 또는 전문가들이 삶에 적용해 성공과 부를 이루고 있으 며 명성을 채워가고 있다.

요즘 ‘부’에 관련한 책이 대세다. 없는 사람은 가지고 싶어서, 가진 사람은 더 많이 가지고 싶어서 부에 관심을 가진다. 세상이 변화하고 있기에 거기에 편승하여 부를 이룰 방법이 없을지 고민한다. 그러나 정작 변화하는 세상에도 조금의 흔들림 없이 살아가는 사람도 있다. 그들은 “우리는 언제, 어떤 상황이 와도 원하는 모든 것을 이룰 수 있다”고 말한다.

전 세계 1%, 그중에서도 1%들만이 알고 있는 비밀. 그것은 바로 ‘나의 존재를 선택하는 방법’이다. 그들은 하나같이 말한다. 결코 운이 좋아서가 아니라 그 모든 걸 이룰 수 있는 존재로 자신을 선택했기 때문이라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