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제153호] MOVIE : 스텝 업 6: 이어 오브 더 댄스
상태바
[제153호] MOVIE : 스텝 업 6: 이어 오브 더 댄스
  • 전지원 기자
  • 승인 2020.07.0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 비트에 온몸을 던져라!

[소비라이프/전지원 기자] 최고의 댄스 무비 ‘스텝 업’ 시리즈의 화려한 귀환을 알리는 ‘스텝 업 6: 이어 오브 더 댄스’가 7월 2일 개봉한다.

이번에 공개된 ‘스텝 업 6: 이어 오브 더 댄스’의 메인 포스터는 무대 위 화려한 조명 아래 파격적인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을 담았다. 바닥에서 튀어 오르는 물과 어우러지는 댄서들의 고난도 댄스 동작들은 영화가 선사할 댄스 퍼포먼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스텝 업 시리즈는 2006년부터 미국에서 만들어진 댄스 영화다. 힙합과 발레의 만남을 그린 ‘스텝 업 오리지널’, 스트리트 댄서들의 춤과 열정을 담은 ‘스텝 업 2-더스트리트’, 파워풀한 댄스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준 ‘스텝 업 3D’, 플래시몹 그룹의 이야기인 ‘스텝 업 4: 레볼루션’,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댄스대회 출전 과정을 담은 ‘스텝 업: 올인’ 등 총 5편이 상영되었다. 이번 스텝 업 6는 스텝 업 시리즈 마지막 이야기로 1편의 제작진이 참여했다.

이전 스텝 업 시리즈들이 두 남녀의 춤과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주로 그렸다면 이번에는 춤으로 하나가 되어 가는 댄서들의 우정과 세계 최강의 댄스 크루 팬텀에 맞서는 스카이 크루의 색다른 댄스와 퍼포먼스가 주 볼거리다.

포스터에 적힌 “마지막 비트에 온몸을 던져라!”라는 카피는 ‘스텝 업’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를 암시함과 동시에 영화 속에서 보여줄 격정적인 댄스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며 꼭 봐야 할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