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갈비국수로 유명한 강남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면주방
상태바
[푸드평가] 갈비국수로 유명한 강남 파미에스테이션 맛집, 면주방
  • 김민주 소비자기자
  • 승인 2020.05.18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한 국물과 쫄깃한 면발을 동시에! 갈비국수 인기

[소비라이프/김민주 소비자기자] 유동 인구가 많아 지하로 넓게 뻗은 고속터미널역에 있는 파미에스테이션은 다양하고 색다른 음식점으로 소비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그곳에 국수와 덮밥 메뉴로 사랑받는 ‘면주방’이 있다.

면주방은 갈비국수와 안심국수 등 국수류, 육회 비빔밥과 통삼겹찜 덮밥 등 밥류에 만두와 육전 등 사이드 메뉴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 이 중 면주방의 시그니처 메뉴인 갈비국수는 갈비와 소고기 양지, 무를 가득 넣고 끓인 육수와 생면의 쫄깃한 식감이 조화롭게 어우러진다. 면이 두껍지 않고 텁텁함이 없어 질리지 않고 계속 찾게 되는 매력이 있다. 육수는 과하게 묽지 않고 농도가 적당하여 면의 쫄깃함을 더욱 잘 보존해준다.

또한 각종 국수와 덮밥에 들어가는 소고기는 살이 부드럽고 야들야들하여 씹고 삼키기에 부담이 없다. 함께 들어가는 덮밥용 소스나 육수도 잘 스며들어 한층 더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소스는 매콤새콤한 칠리소스에 마늘을 더하여 감칠맛을 더했다. 국수류가 아닌 덮밥만 주문해도 고기 육수가 따로 제공되므로, 덮밥 고기와 육수를 함께 먹는 등 별미를 즐길 수 있다.

면주방은 반포동 118-3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 2층 FP213호에 자리 잡고 있다. 고속터미널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이다. 메뉴 대부분이 1만원 원 이하이기에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스러운 맛을 원하신다면 가성비 좋은 ‘면주방’에서 국수 한 그릇 맛보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