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제148호] CULTURE :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왕의 비밀
상태바
[제148호] CULTURE :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왕의 비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3.0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뮤지컬 1위, ‘탄탄한 연기력·화려한 무대효과’ 눈길

[소비라이프/김지원 기자] 인터파크 티켓 아동·가족 부문 랭킹 1위를 기록하며 가족 뮤지컬 왕좌를 이어가고 있는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 3: 뱀파이어왕의 비밀’이 서울 앙코르 공연을 2월 14일부터 3월 1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막을 올린다.

이번 앙코르 공연은 시즌1과 시즌2에 참여했던 최고의 제작진과 DS뮤지컬컴퍼니가 함께 제작했으며, 탄탄한 연기력과 화려한 무대 효과로 어린이들을 비롯한 가족 단위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은 고요했던 신비아파트의 주민들이 갑자기 쓰러지는 괴이한 현상에 그 원인을 찾다가 뱀파이어들의 공격을 받게 되는 도깨비 신비와 친구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아빠와 아이들의 사랑을 다룬 감동 스토리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홀로그램을 이용한 화려한 무대효과 등으로 어린이뿐 아니라 부모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 특히 커튼콜 때 배우들이 객석으로 내려와 악수를 하거나 함께 사진을 찍는 등, 아이들이 직접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를 만나는 듯한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고 있다.

실제로 공연을 본 관람객들은 ‘아이들에게 영원히 기억될 인생뮤지컬!!!(ljs18***)’, ‘지금까지 본 뮤지컬 중에서 퀄리티 면에서 가장 높다고 생각해요(edun***)’, ‘배우들이 아이컨택하며 손잡아주는 갖가지 서비스가 결정타(pokach***)’, ‘다른 어린이 뮤지컬과 달리 어른도 집중해서 볼 수 있어요(ljhlm***)’라며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겨울방학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는 국내 가족 뮤지컬 ‘신비아파트 뮤지컬 시즌3: 뱀파이어왕의 비밀’ 서울 앵콜 공연은 오는 2월 2일까지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2월 14일부터 3월 1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오후 3시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