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제147호] “엄마, 아빠 방학 때 호텔가요~”
상태바
[제147호] “엄마, 아빠 방학 때 호텔가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0.01.2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캉스 특별 패키지 풍성…럭셔리부터 이색체험까지 겨울방학 알차게

[소비라이프/김지원 기자] 겨울방학 시즌이 돌아왔다. 아이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엄마·아빠를 위해 국내 호텔들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특별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셔리한 패키지부터 이색체험까지 즐길 수 있는 겨울방학 패밀리 패키지를 살펴본다.

먼저 메이필드호텔은 겨울방학 동안 아이와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마이 리틀 아틀리에’ 패키지를 선보인다. 

창의력 쑥쑥·유아부터 성인까지 ‘아트클래스’ 들어볼까
먼저 ‘마이 리틀 아틀리에’ 패키지는 프리미엄 미술 수업을 전문으로 하는 ‘마이 팔레트’와 함께 진행한다. 아이에겐 창의력의 힘을 키워주고 어른에겐 즐거운 취미 활동을 제시하는 문화 활동 패키지다.

마이 리틀 아틀리에는 2020년 2월 8일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마다 마이팔레트와 아트 클래스를 운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10명 정원으로 진행되는 아트 클래스는 유아반과 가족반으로 구성된다.

유아반은 5세 이하 아동 대상의 클래스이며, 미술 도구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없는 아동을 위해 컬러 아트 보드와 마커펜으로 진행된다. 가족반은 아크릴 물감으로 진행되며, 6세 이상의 아동부터 성인까지 참여 가능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수강할 수 있다. 미술 초보자도 쉽고 즐겁게 그림을 그릴 수 있도록 마이팔레트 전문 강사가 세심하게 맞춤 지도를 한다.

마이 리틀 아틀리에 패키지에는 객실과 조식 뷔페(성인 2인), 2020 메이필드호텔 다이어리, 마이팔레트 기브어웨이(Giveaway)가 포함된다. 아트 클래스 참여시 별도 비용이 추가된다.

또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내년 3월 31일까지 ‘오 마이 카 패키지’를 진행한다.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띠띠’와 제휴해 ‘꿈과 환상이 실현되는 드림카 여행’을 콘셉트로 꾸며진 ‘마이 카 키즈 룸’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자동차 테마객실·친환경 텐트를 방안에서 즐긴다
키즈 전용 객실로 설계된 ‘마이 카 키즈 룸’은 아이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키즈 아이템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켄싱턴호텔 1개 지점(설악), 켄싱턴리조트 6개 지점(청평, 설악비치, 충주, 지리산남원, 지리산하동, 서귀포)과 글로리콘도 2개 지점(도고, 해운대)에서 만날 수 있다.
 
호텔과 리조트의 주요 패키지 혜택은 △마이 카 키즈 룸(1박), △조식 3인(성인 2인, 소인 1인), △객실 내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조이비 텐트’설치, △키즈 어메니티 ‘정글키즈’ 1세트, △아기 욕조와 베이비 부스터 무료 대여, △케니와 함께하는 키즈 액티비티, △키즈 스페셜 대여 4종 서비스 등으로 구성됐다.
 
마이 카(My Car) 키즈 룸은 자동차를 테마로 꾸며진 객실이다. 꿈꾸던 멋진 자동차가 나만의 침대로 변신한 광경이 눈에 펼쳐지고 자동차 침대에서 시동 켜고 끄기, 주행 소리, 경적음 등의 다양한 옵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휴식과 놀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객실 내에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조이비 텐트’를 설치해 아이를 위한 아늑한 휴식 공간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여행의 짐은 최소화 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잉글레시나 유모차, 프론토 웨건, 가습기, 젖병 소독기를 무료로 대여해 주는 키즈 스페셜 대여 4종 서비스도 제공한다.
 

‘유탑 유블레스호텔 제주’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마련했다. ‘유탑 유블레스호텔 제주’ 2박시 바솔트 이색 현무암 돌빵을 제공한다. ‘여수 유탑마리나 호텔앤리조트’에서 2박을 보내면 여수 특산물인 갓김치를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바다탐험 옥토넛과 함께 겨울호캉스 떠나자
이 외에도 유탑호텔은 조식, 바다를 보며 즐기는 스파, BBQ 치맥 등 다양한 패키지를 진행하고 있다. 또 오는 29일까지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로 객실 10% 할인이 적용되며, 수험생은 조식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겨울방학 시즌 아이들은 위해 인기 캐릭터 ‘바다탐험대 옥토넛’과 컬래버레이션한 키즈 딜라이트 윈터패키지를 선보인다. 2020년 1월 25일까지 금요일과 토요일 체크인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 

앞서 ‘바다탐험대 옥토넛’은 귀여운 동물 탐험대원들이 위험에 빠진 바다 생물들을 구조하는 내용을 그린 인기 애니메이션. 인터컨티넨탈은 호텔 2층에 ‘바다탐험대 옥토넛’을 테마로 꾸며진 키즈 전용 라운지 이용과 옥토넛 미니 에코백 만들기 클래스를 비롯해, 호텔 지하로 직접 연결된 코엑스 아쿠아리움 티켓 2매, 가족 단위 투숙 고객을 배려한 성인 2인과 어린이 2인 등 4인 뷔페 조식 등을 아낌없이 선물한다.

특히 이번 키즈 패키지는 추운 날씨 걱정 없이 ‘바다탐험대 옥토넛’으로 꾸며진 키즈 전용 라운지를 알차게 즐길 수 있다. 호텔 2층에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마련된 전용 키즈 라운지에서는 옥토넛 포토존과 다양한 옥토넛 완구를 체험하고, 옥토넛 미니 에코백 만들기 클래스에도 참여할 수 있다. 키즈 전용 라운지에는 이외에도 2-6세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약 1,100여 권의 책을 읽고 보고 들을 수 있는 라이브러리존과 장난감을 갖고 놀 수 있는 플레이존, 호텔 셰프가 준비한 키즈 전용 메뉴와 음료를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스낵존 등이 마련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호텔 3층 실내 수영장은 성인은 물론 만 6세 이상의 어린이도 입장이 가능해 한 겨울에도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