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쥐띠 해 맞이 ‘미키마우스’ 캐릭터 상품 인기
상태바
2020 쥐띠 해 맞이 ‘미키마우스’ 캐릭터 상품 인기
  • 이나현 기자
  • 승인 2020.01.28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은 쥐띠의 해이다. 쥐띠의 해를 기념하여 패션업계는 쥐 캐릭터 상품 출시에 열을 올리고 있다.

[소비라이프 / 이나현 기자] 2020년 쥐띠의 해가 돌아왔다. 올해 들어 유난히 쥐 캐릭터 상품이 많이 보이는 이유도 2020년이 쥐띠의 해이기 때문이다. 쥐띠의 해를 기념하여 각종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쥐 캐릭터 상품은 물론이거니와 쥐 이미지를 떠올렸을 때 빼놓지 않고 따라오는 치즈 관련 제품 역시 각종 상품으로 출시되고 있다.

요식업계에는 치즈 열풍이, 패션업계에는 ‘미키마우스’ 열풍이 불고 있다.

출처 : 월트 디즈니 코리아
출처 : 월트 디즈니 코리아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는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했다.

뷰티 브랜드 이니스프리 역시 흐름에 합류해 ‘헬로우 2020 미키와 친구들 콜렉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빈티지 캐주얼 브랜드 버커루(BUCKAROO)는 ‘미키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을 출시했다. 상품 출시에 그치지 않고 버커루(BUCKAROO) 미키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에디션 전 제품을 30% 할인해주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 역시 미키 마우스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명품 브랜드도 예외는 아니었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도 미키 마우스를 주제로 한 '디즈니X구찌' 컬렉션을 출시했다.

G마켓은 '새해에는 미키와 함께'라는 이름으로 미키마우스 캐릭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기획전을 열었다. 기획전에서는 이니스프리의 '헬로 2020 미키와 친구들 컬렉션' 중 하나인 '한란 럭키박스', 볼빅의 미키마우스 새해 선물세트, MLB 미키마우스 볼캡, SK2 피테라 에센스의 미키마우스 에디션 등을 만나볼 수 있었다. 또한 배송비를 내면 디즈니 탁상달력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