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색다른 퓨전요리가 끌린다면 '면탐정'
상태바
[푸드평가] 색다른 퓨전요리가 끌린다면 '면탐정'
  • 이나영 소비자기자
  • 승인 2020.01.2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느끼함을 잡기 위해 향신료를 사용한 음식들

[소비라이프/이나영 소비자기자] 양식을 먹기에 느끼함에 질리고 한식은 끌리지 않는다면 퓨전요리인 면탐정을 추천한다. 경북대 북문에 위치한 면탐정은 점심시간만 되면 웨이팅이 필수인 유명 맛집이다. 면 비교적 접근성이 떨어지는 위치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찾는 학생들이 많을 정도로 인정받은 음식점이다. 면탐정은 짬뽕, 피자, 리조또를 주메뉴로 판매하고 있다. 짬뽕은 크림 짬뽕, 빨간 짬뽕, 맑은 짬뽕, 샐러드 짬뽕, 핑크 짬뽕이 있고 크림 리조또, 치즈 허니 피자를 따로 판매하고 있다.

가게 내부 넓이는 평범하지만 테이블 수가 많아 사람에 따라 좁게 느껴질 수도 있다. 셀프바에서 피클과 물을 직접 가져오면 메뉴판을 받을 수 있다. 짬뽕 중 가장 잘 팔리는 메뉴는 바로 핑크 짬뽕이다. 핑크 짬뽕은 고춧가루와 크림이 조화롭게 이루어진 요리로 부드러우면서도 매콤함 덕분에 질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다. 그다음으로 잘나가는 추천메뉴는 치즈 허니 피자이다. 얇은 도울 위에 치즈를 듬뿍 올려 식감이 부드럽고 치즈 종류가 다양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자칫 느끼할 수 있는데 마늘 향이 첨가된 소스에 찍어 먹으면 단점을 잡을 수 있다.

핑크 짬뽕의 가격은 6,500원으로 매우 저렴하고 피자 역시 9,500원으로 만 원 이하로 피자 한 판을 먹을 수 있는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또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호떡을 후식으로 받을 수 있다.면탐정은 대구광역시 북구 산격3동 1397-27에 있고 일요일 제외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한다. 경북대 근처에 올 일이 생긴다면 한 번쯤 들려볼 만한 맛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