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경치가 좋은 수암골 루프탑 카페 베이커리 'OHJI'
상태바
[푸드평가] 경치가 좋은 수암골 루프탑 카페 베이커리 'OHJI'
  • 양지은 소비자기자
  • 승인 2020.01.1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암골 카페 베이커리 'OHJI' 푸드 평가

[소비라이프/양지은 소비자기자] 청주 수암골의 카페거리 카페는 높은 곳에서 경치를 한 번에 볼 수 있는 루프탑 카페이다. 그중에서도 오지(OHJI)는 작년 9월 19일에 개업한 카페 베이커리다.

오지는 4층까지 있으며 그 위로 옥상까지 열려있다. 사람이 굉장히 많았는데 특이하게 생긴 외형과 다양한 종류의 맛있는 빵, 새로 생겨 깔끔한 건물, 수암골 중에서도 높은 꼭대기에 위치해 경치가 더 잘 보인다는 것이 인기의 원인이다.

자몽스파클링과 밀크티, 레몬 크루아상이다. 자몽스파클링은 크게 달지 않고 시원해 빵과 잘 어울렸다. 밀크티는 적당히 달고 일반 카페에서 먹을 수 있는 밀크티와 맛이 비슷했다. 레몬 크루아상은 위에는 생크림이 올라가 있고 안에 레몬 크림이 들어있다. 레몬 크림 또한 크게 시지 않고 적당히 새콤하여 크루아상과 잘 어울렸다. 크루아상의 종류는 레몬 외에도, 딸기, 앙버터 등 종류가 다양했는데 주력메뉴인 듯하다. 1인 1 음료를 주문한 고객에 한하여 2,000원에 아메리카노로 리필을 해주고 있다. 사진에는 없지만, 토마토 파이도 먹었는데, 토마토 파이는 피자 빵 같은 맛이면서도 건강한 맛이었고 파이의 부서지는 식감이 토마토소스와 잘 어울렸다.

매일 영업을 하고 있고 수암골은 밤의 야경도 유명하기 때문에 밤에도 운영을 하고 있다. 아름다운 야경과 맛있는 빵을 먹어보고 싶다면, 수암골의 카페거리를 올라오며 위에 있는 오지로 오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