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삼겹살, 닭갈비, 무뼈닭발’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맛집 ‘미누 식당’
상태바
[푸드평가] ‘삼겹살, 닭갈비, 무뼈닭발’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맛집 ‘미누 식당’
  • 박수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20.01.14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구마 무스와 우동 사리를 추가하면 더욱 환상적인 맛
고구마무스와 우동사리를 곁들인 닭갈비모둠
고구마무스와 우동사리를 곁들인 닭갈비모둠

[소비라이프/박수진 소비자기자] 대부분의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은 부산에 방문하면 거의 '밀면'이나 '국밥'을 먹으러 간다. 하지만 부산 현지인들 사이에서 유명한 식당은 따로 있다. 바로 부산의 중심가인 서면에 자리 잡고 있는 '미누 식당'이다. '미누 식당'은 닭갈비가 주된 메뉴로 닭갈비 모둠을 시키면 닭갈비와 닭발 삼겹살을 모두 맛볼 수 있다. '미누 식당'에는 이 메인메뉴와 잘 어울리는 여러 가지 사리와 함께 해물파전, 동태포전, 홍합탕 등 막걸리와 소주를 부르는 다양한 메뉴가 갖춰져 있다. 이 집의 '해물 빈대떡' 또한 맛있기로 유명한 메뉴 중 하나이다.

 닭갈비나 닭갈비 모둠을 시킬 경우 추천하는 사리 메뉴로는 '고구마 무스'와 '우동 사리'가 있다. 닭갈비를 고구마 무스에 찍어 함께 곁들여 먹으면 정말 최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미누 식당'의 특이점 중 하나는 주메뉴를 먹고 난 후 볶음밥을 시키면 사람 수 대로 계란후라이가 함께 나온다는 점이다. 달콤한 닭갈비 소스와 버무려진 볶음밥에 김 가루와 계란후라이가 함께 나와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한 끼를 맛볼 수 있다.

하지만 저녁 시간에 맞춰서 가면 긴 기다림을 해야 하므로 식사 시간보다 이르거나 좀 늦은 식사를 하는 것을 권유한다. 하지만 가게 앞에 전화번호로 예약을 할 수 있는 키오스크가 설치되어 있음으로 만석일 경우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예약하고 잠시 볼일을 볼 수 있다.

미누 식당의 위치는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702번길 27-9이며 서면역에서 하차하면 2번 출구에서 금방 찾을 수 있다. 또한, 매일 16:00~02:00에 운영되기 때문에 늦은 시간까지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