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유명한만큼 맛도 보장된 'vin plus'
상태바
[푸드평가] 유명한만큼 맛도 보장된 'vin plus'
  • 이나영 소비자기자
  • 승인 2020.01.0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즈가 가득한 시카고 피자가 대표 메뉴

[이나영 소비자기자/소비라이프] 대구의 동성로는 대구광역시의 대표적인 번화가로 먹거리,  패션, 예술 등 즐길 것들이 많아 주말이면 항상 사람들로 붐빈다. 유동인구가 많은 만큼 맛집도 많은 동성로이지만 사실 대구에 오래 거주한 사람이 아니라면 진짜 맛집을 찾기 어렵다. 인터넷에는 홍보성 글들이 넘쳐나서 직접 찾아가 먹어보면 이름값이나 가격에 비해 맛이 못한 경우가 많다. 하지만 오늘 소개할 빈플러스는 유명한만큼 맛도 있는 맛집이다. 

피자, 리조또,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양식 전문점 빈플러스는 동성로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고 간판이 커서 금방 찾을 수 있다. 가게 내부는 공간 자체가 매우 넓고 테이블 사이 간격이 넓어 편안하고 은은한 조명을 사용해서 저녁에 가면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메뉴도 매우 다양한데 파스타는 비스큐 핫 로제, 불닭 크림, 명란 크림, 버섯 알프레도, 새우 오일 파스타 5종류가 있고 리조또 역시 불고기, 통오징어, 버터쉬림프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빈플러스에서 가장 유명한 피자는 10가지의 메뉴가 있고 거기에 치즈가 가득 들어간 시카고 피자가 두 종류 있다. 새우 오일 파스타, 불고기 리조또를 시킨 후 약 10분 정도 기다리면 음식이 나온다. 

새우 오일 파스타는 새우 외에도 버섯, 애호박, 토마토 등 다양한 재료들이 들어가 다른 가게 파스타보다 훨씬 깊은 맛이 좋았다. 특히 감바스 용 새우와 일반 새우를 함께 써서 식감 역시 훌륭했다. 불고기 리조또는 약간 맵고 해산물 향이 첨가되어 있는데 양파와 불고기의 단맛을 잡아주어 질리지 않는 맛이었다. 빈플러스는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4길 73에 위치해 있으며 매일 12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며 수요일은 휴무이다. 대구로 여행 오는 사람들에게 한번쯤 추천할 수 있는 맛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