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요즘 핫한 ‘인스타그램 베스트9’, 사용법은?
상태바
요즘 핫한 ‘인스타그램 베스트9’, 사용법은?
  • 주선진 인턴기자
  • 승인 2020.01.02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게시물 중 가장 ‘좋아요’를 많이 받은 사진 9장을 보여주는 웹사이트 인기
출처 : best nine 홈페이지
출처 : best nine 홈페이지

[소비라이프/주선진 인턴기자] ‘인스타그램 베스트 9’, ‘2019 best nine’이 실시간 검색어에 계속 오르내리며 이슈가 되고 있다. 인스타그램 2019 best nine은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게시물 중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사진 9장을 보여주는 웹사이트다.

블랙핑크 리사, 제니, 아이유 등 유명 연예인들이 사용해 인기를 끌었으며,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best nine을 만들고 있을 만큼 핫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화제가 되는 이유는 단 아홉 장의 사진으로 올 한해 있었던 일들을 추억하고 정리하며 다가오는 새해를 새롭게 맞이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인스타그램 best nine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다. best nine 홈페이지를 방문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9개의 인기 게시물이 선정된다. 보관함에 있는 사진은 '좋아요' 수가 많더라도 인기 게시물로 선정되지 않는다. 다만, 비공개 계정인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으니 전체공개로 전환해야 한다.

2019년을 마무리하는 마지막 날, best nine을 이용하려는 인스타그램 사용자들의 접속 폭주로 인해 사이트 접속이 잘 안 되고 있다. 반면, best nine 이용 시 인스타그램이 해킹될 수도 있다는 지적과 함께 우려의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