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홍콩식 디저트 전문점 신촌 카페, 신우유기
상태바
[푸드평가] 홍콩식 디저트 전문점 신촌 카페, 신우유기
  • 황태인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2.24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식 유명 디저트를 저렴한 가격에 선보여...
신우유기 카페의 모습, 직접촬영
신우유기 카페의 모습

 

[소비라이프/황태인 소비자기자] 최근 우유를 이용한 디저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신촌에 새로 생긴 홍콩 디저트 카페 역시 이색적인 분위기와 이색적인 맛으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신촌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신우유기는 우유푸딩, 시미로, 에게트 등 우유와 계란을 이용한 음료 및 제품을 선보이는 홍콩 디저트 카페이다. 카페 내에도 번화가 속 역이름의 중국어 간판 및 홍콩의 주요 명소 사진 등으로 홍콩을 연상시킨다. 카페 내 넓은 공간과 외국인들을 배려한 영어, 중국어 안내서가 비치되어 있어 편안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신우유기만의 매력은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의 디저트이다. 메뉴당 최저 3500원에서 최고 5900원까지 크게 비싸지 않는 가격에다가, 인스타그램 인증, 학생증 할인, 도장 및 쿠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보다 저렴하게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또, 음료의 경우에는 당도가 50%로 맞추어져 있지만, 원하는 당도로 주문이 가능해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디저트 역시 한국인에게 생소한 시미로, 에게로에 대한 쉬운 설명이 적혀져 있어, 이용객들의 편의를 도모한다.

 신우유기의 아쉬운 점은 화장실 공간이 협소하다는 점과 2층에 위치하여 있어 지리 상 위치를 찾기가 어렵다는 점이다. 그렇지만, 신촌 내 홍콩 디저트를 전문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공간임으로 고려했을 때, 가성비가 좋은 보장된 디저트 맛집임은 느낄 수 있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