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9 (월)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이 달린 해시태그(#)는 무엇일까
상태바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많이 달린 해시태그(#)는 무엇일까
  • 이나현 기자
  • 승인 2019.12.20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행에 가장 민감한 SNS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에 가장 많이 달린 해시태그(#)는 무엇일까

 

[소비라이프 / 이나현 기자]

인스타그램을 보면 유행이 보인다. 현재로서는 인스타그램 만큼 유행을 즉각적으로 반영하는 SNS가 없다. 유행을 확인하기 위한 방법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확인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따라서 마케팅에서도 인스타그램이 자주 활용된다. 사람들의 관심사를 확인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이 자주 활용한다.
그렇다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된 모든 게시물을 통틀어서 가장 많이 태그 된 해시태그는 무엇일까? 가장 많이 달린 해시태그 1위부터 5위를 소개한다.

출처 : pixabay
출처 : pixabay

1위 : #love
인스타그램에 #love를 검색하면 아주 다양한 게시물들을 볼 수 있다. 연인들의 사진뿐만 아니라 예쁜 풍경사진, 맛있는 음식사진, 귀여운 애완동물 사진 등을 볼 수 있다. 사랑할 수 있는 온갖 것들의 사진을 볼 수 있다. #love를 검색하여 사람들이 사랑하는 것이 무엇인지 살펴보자.

2위 : #instagood
#instagood은 셀카를 올릴 때 많이 쓰는 태그이다. 인스타그램에 #instagood을 검색하면 전세계 사람들의 셀카를 구경해 볼 수 있다. 각 나라 사람들의 셀카찍는 스타일, 유행하는 패션, 선호하는 화장법등을 구경해 보는 것도 재미있다.

3위 : #photooftheday
#photooftheday를 검색하면 사람들이 어떤 하루를 보냈는지를 구경해 볼 수 있다. 일상 속에서 찍은 사진도, 여행을 가서 찍은 사진도 모두 볼 수 있다. 사람들의 평범한 일상 혹은 특별한 하루를 구경해보자. 

4위 : #fashion
#fashion을 검색하면 멋들어지게 차려입은 사람들의 옷을 구경해 볼 수 있다. 화려한 파티용 드레스부터 시작하여 일상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까지 세상 모든 옷들의 사진이 모여 있는 듯하다. 각 나라에서 유행하는 스타일의 옷이 무엇인지 분석해 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