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제146호] 연말분위기는 홀리데이 패키지와 함께
상태바
[제146호] 연말분위기는 홀리데이 패키지와 함께
  • 김지원 기자
  • 승인 2019.12.19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얼리, 화장품, 케이크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컬렉션 선보여

[소비라이프/김지원 기자] 연말을 앞두고 호텔·뷰티 업계가 바빠지고 있다.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홀리데이 패키지로 손님맞이를 준비 중이기 때문이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컬렉션은 화려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무드로 소장 가치를 높이고 있다. 특별한 상대에게 선물하기에도 안성맞춤인 홀리데이 컬렉션. 1년 중 가장 화려한 연말 패키지를 소개한다.

사진=지방시 제공
사진=지방시 제공

◆지방시 크리스마스 컬렉션-레드 라인

먼저 프랑스 럭셔리 꾸뛰르 브랜드 지방시(GIVENCHY)는 <2019 크리스마스 컬렉션–레드 라인(RED LINE)>을 한정 출시한다. <레드 라이트 4 컬러 페이스 & 아이 팔레트>, <프리즘 리브르>, <루즈 앵떼르디 샤틴>, <아이섀도우 팔레트>까지 홀리데이에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레드 컬러의 패키지로 선보인다. 우아하고 고혹적인 색깔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다채로운 아이메이크업을 도와줄 것이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LG생활건강은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자연 속에 숨겨진 오랜 시간의 밀도를 유려한 곡선으로, 자연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화려한 색채로 표현한 것이 특징. 숨의 대표 쿠션 제품인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와 <에어라이징 대즐링 모이스트 폼 쿠션>, <에어라이징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 3종과 <올 라이즈 업 인-블룸 핸드크림>에 적용했다.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사진=더페이스샵 제공

◆더페이스샵 TWINKLE PARTY

더페이스샵의 홀리데이 에디션 <TWINKLE PARTY>도 주목할 만하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연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기는 파티가 메인 콘셉트로 고급스러우면서 반짝임이 극대화된 골드 컬러와 크리스마스 감성의 레드, 블루, 블랙 컬러가 어우러진 고급스러운 패키지의 세트 제품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화려한 오너먼트와 선물 상자가 그려져 있으며,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레드 컬러에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루, 화이트 컬러를 메인 컬러로 선정해 홀리데이 에디션만의 특별함을 더했다.

사진=이데아코즈
사진=이데아코즈

◆안나수이 캔디 홀릭

안나수이는 크리스마스의 달콤함을 연상시키는 <캔디 홀릭>으로 홀리데이 에디션을 준비했다. 캔디 컬러와 팝 디자인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인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메이크업 코프레 lll>와 <기프트 박스 B>로 메이크업 코프레 Ⅲ는 팝 디자인의 틴 케이스와 레트로한 무드의 팔레트 패키지를 선보이며, 캔디 같은 색감의 사랑스럽고 비비드한 아이 컬러 2종과 치크 블러셔 1종으로 구성돼 있다. 세 가지 컬러 모두 풍부한 펄이 함유돼 캔디같이 반짝이는 쉐이드를 특징으로 하며, 번짐이나 뭉침 없이 컬러가 오랫동안 유지된다. 즐거움이 가득한 마음을 담아 연말 선물을 준비하기에 제격이다.

◆각 주얼리 브랜드도 컬렉션 선보여

주얼리 브랜드도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연말 분위기를 냈다. 주얼리 브랜드 트르리르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윈터 기프트 상품을 내놨다. 11월 15일부터 12월 1일까지 각각 0.03ct, 0.07ct, 1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14K 목걸이 3종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인 199,000 ~ 299,000원에 선보인다. 이번 크리스마스 특별 기획 상품은 가격할인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기간 내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특별 윈터 기프트 패키지 <첫 눈에 반했다곰>까지 함께 증정한다. 윈터 기프트 패키지 <첫 눈에 반했다곰>은 태엽을 돌리면 로맨틱한 디즈니 주제곡 <Beauty and the beast>가 흘러나와 절로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어준다. 거기에 다이아몬드 주얼리까지 더해져 크리스마스에 가장 받고 싶어하는 선물 1위와 2위가 함께 구성된 그야말로 여심저격 선물세트가 완성된다.

◆고메샵 더 델리 산타의 캐빈 케이크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의 정점은 바로 케이크!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의 고메샵 더 델리(The Deli)에서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가득 담은 <산타의 캐빈 케이크(Santa’s Cabin Cake)>를 선보인다. 핀란드 통나무집을 연상케 하는 산타의 캐빈 케이크는 워커힐 크리스마스 시그니처 케이크로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눈이 소복이 쌓인 붉은 오두막 형태의 케이크에 트리를 안고 있는 산타, 선물을 기다리는 어린이, 낙하산을 타고 굴뚝을 넘나들며 선물을 나눠주는 산타 등의 장식이 더해져 동화 속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12월 1일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12월 24일과 25일 양일간 한정 판매된다. 케이크 가격은 9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