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매콤한 갈비찜과 고소한 치즈를 한 번에, 서면 꽃길식당
상태바
[푸드평가] 매콤한 갈비찜과 고소한 치즈를 한 번에, 서면 꽃길식당
  • 주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19.12.16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즈와 함께 갈비찜을 맛볼 수 있는 우주선 치즈갈비찜이 대표 메뉴

[소비라이프 / 주현진 인턴기자] 매콤한 갈비찜과 치즈를 곁들여 입맛을 돋우는 곳이 있다. 서면 꽃길식당의 베스트 메뉴인 우주선 치즈갈비찜은 매운 갈비찜을 중심으로 둥그렇게 치즈가 둘러싸고 있는 형태로, 음식의 맛뿐 아니라 비쥬얼적 부분도 만족시키고 있다. 

갈비찜의 맵기는 1단계부터 4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하다. 1단계는 약간 매콤한 맛, 2단계는 매콤한 맛, 3단계는 매운맛, 4단계는 아주 매운맛이다. 

꽃길식당 '우주선 치즈갈비찜'
꽃길식당 '우주선 치즈갈비찜'

갈비찜에는 떡과 감자, 당면이 함께 들어가 있으며, 고기가 부드럽다. 우주선 치즈갈비찜의 치즈는 질기지 않고 얇게 둘러져 있어 떠먹기에 편리하다. 고기를 치즈에 푹 찍어 먹는 맛도 좋다. 기자가 주문한 1단계는 약간 매콤한 맛으로, 자극적이지 않아 매운 음식을 즐기지 않는 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정도이다. 

오후 3시 이전에 주문하는 손님에게는 날치알 주먹밥이 서비스로 나온다. 날치알 주먹밥에는 날치알과 김에 마요네즈가 올려져 있어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며 매콤한 양념과 함께 먹기 좋다. 오후 3시 이전에는 서비스로 나오지만 사이드 메뉴로 주문하여도 손색이 없다. 

불맛 차돌 무뼈국물닭발, 곱창 전골, 나가사끼짬뽕탕 등의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 저녁 혹은 밤 시간대의 술자리로도 좋을 법하다. 가성비 좋은 서면 맛집을 찾는다면 추천한다. 서면 꽃길식당은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가길 38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