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감각적인 떡볶이 '빌라 드 스파이시'
상태바
감각적인 떡볶이 '빌라 드 스파이시'
  • 김산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2.0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격있는 떡볶이
빌라 드 스파이시
빌라 드 스파이시

[소비라이프/김산 소비자기자]가로수길을 따라 걷다보면 좌우로 많은 골목을 지나치게 된다.

그 중 한 골목으로 올라가면 왼쪽에 이 식당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즉석 떡볶이를 파는 곳이지만 떡볶이집인가 하며 고개를 갸우뚱할만큼 외관상 카페나 레스토랑을 연상시킨다.

내부로 들어가면 빈티지한 벽면과 덤덤하면서 감각적인 인테이러에 카페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자리는 정갈하게 세팅되어 있다.

이곳의 대표 메뉴는 즉석 떡볶이로 자리에서 조리하면서 먹을 수 있다. 다른 떡볶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자신의 취향에 맞게 주문 할 수도 있다.

떡볶이에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고 사이드 메뉴 종류도 많아 다양한 조합으로 먹어 볼 수 있다. 즉석떡볶이를 주문할 경우 사이즈 와 맵기를 선택할 수 있다.

파란색 냄비에 조리기 전의 재료들이 담겨져 나온다. 미니 버너에 올린 후 자신의 취향에 맞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다. 이는 지점별로 차이가 있지만 가로수길은 미니 버너 광화문점은 인덕션이 준비되어 있다.

점점 끓기 시작하고 떡이 익으면 불을 약불로 줄이고 먹기 시작한다. 적당히 단맛과 매콤한 맛이 어우러져 한 번 더 먹게 되는 맛이다.

국물도 진한 편이라 토핑이나 튀김과 함께 먹으면 그 맛을 더 강하게 느낄 수 있다. 양도 적지 않아 먹은 후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떡볶이 만으로 부족했다면 다먹은 후 볶음밥도 시킬 수 있다. 남은 떡볶이를 덜어내고 볶음밥 재료를 주시면 직접 볶아 먹을 수 있다. 

빌라 드 스파이시(villa de spicy)는 ‘2017’년 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기록하며 현재 신세계 롯데 백화점을 포함 9개 지점을 운영 중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