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9 (월)
겨울 방학 맞이 내일로 여행
상태바
겨울 방학 맞이 내일로 여행
  • 곽소예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2.09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차로 떠나는 전국 일주, 내일로 여행

[소비라이프/곽소예 소비자기자]

 

겨울 방학이 얼마 남지 않은 이 시점, 소중한 이들과 겨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 많을 것이다. 다양한 여행 방법들이 존재하겠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여행 중 하나는 기차 여행이다. 기차를 타고 전국을 돌아다니며 다양한 경험을 즐겨보는 것이다. 특히 이 같은 기차여행은 20대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는데, 특히 내일로 여행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내일로는 국내 기차여행 티켓으로 만 27세 이하 청춘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기차 자유이용권 같은 것이다. 3일권, 5일권과 7일권으로 구성된 내일로 열차는 입석이나 자유석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하다고 한다. 내일로 기간은 하계는 6월~8월 말, 동계는 12월~2월 말로 명시가 되어 있어 여름이나 겨울 여행을 가기에 딱 좋다고 할 수 있다. 

내일로 여행으로는 다양한 추천 코스가 있는데, 첫 번째는 전국을 다 돌아볼 수 있는, 내일로의 가장 기본적인 코스이다. 서울을 시작으로 하여,전주, 순천, 여수, 부산, 강릉을 돌아볼 수 있는 코스로 내일로 여행을 처음 가보고 계획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코스이다. 

두 번째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내일로 여행 코스이다. 가평, 서울, 제천, 단양, 강릉을 돌아보는 코스로, 전국 각지에 위치해 있는 재밌는 액티비티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코스이다. 친구들이랑 간다면 후회 없는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세 번째는 전국의 맛집을 다 돌아볼 수 있는 내일로 여행 코스이다. 먹방 여행은 아마 모든 여행자들에게 사랑 받는 여행 테마일 것이다. 내일로 여행 코스 중에도 이처럼 먹방을 중심으로 하여, 전국의 맛집을 들리는 먹방 투어 코스가 있다. 맛집따라 내일로 여행을 다니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바다를 좋아하는 사람을 위한 내일로 여행 코스이다.거제, 부산, 울산, 경주, 포항, 강릉을 들리는 코스로 바다성애자라면 꼭 한 번 가볼 만한 여행이다. 특히 동해바다를 중심으로 도는 여행 코스로, 연인과 함께 전국 각지의 아름다운 바다를 구경하며 떠난다면 로맨틱한 여행을 성사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처럼 티켓 하나로 전국 각지를 돌아볼 수 있는 기차 여행을 꿈꾼다면, 주저하지 말고 내일로와 함께 추억을 만들어 보자. 
 

출처 : pixabay
출처 : pixab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