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바이블
상태바
[푸드평가]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바이블
  • 최누리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2.02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깔끔한 맛과 인테리어로 친구, 연인과 데이트 하기 좋은 식당
우마미 버거
우마미 버거

 

[소비라이프/최누리 소비자기자]‘자극적인’, ‘고칼로리’, ‘간단히 때우는 음식’, “싼값에 먹는’, 모두 패스트푸드를 떠올리면 연상되는 단어다. 특히 햄버거는 기름진 패티와 감자튀김, 탄산음료를 포함한 세트 메뉴로 먹기도 하고, 가격대 또한 치킨이나 피자보다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찾는 패스트푸드기도 하다. 하지만 수제버거 전문점이 하나씩 생겨나면서, 건강에 안 좋지만 싼 가격으로 한 끼를 때우기 위해 먹는 음식이라는 햄버거의 이미지가 변화했다.

수제버거 전문점 ‘버거바이블’은 인테리어부터 메뉴까지 일반 햄버거 가맹점과 차별화를 뒀다. 널찍한 내부와 벽마다 걸려있는 그림 액자와 메뉴 이름, 조명은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줬다. 내부 가운데에 긴 테이블에는 물과 각종 소스, 소스 통 등이 가지런히 배치됐다. 손님이 원하는 만큼 소스를 다시 채워갈 수 있다. 소스의 종류도 몇 가지 있어서 기호에 맞게 고를 수 있다.

메뉴는 쉬림프 버거, USA 버거, 바이블 버거, 우마미 버거, 아스파라거스 버거 등이 있다. 대표 메뉴인 USA 버거와 바이블 버거에는 수제로 만든 베이컨이 들어간다. 우마미 버거는 패티에 양념 된 구운 버섯이 버거 안에 들어있고, 가니쉬로도 제공된다. 수제로 만든 패티와 베이컨에 신선한 채소가 곁들여지면서 보다 풍부한 맛을 내주며, 건강한 식사를 한다는 뿌듯함을 준다. 특히 우마미 버거와 아스파라거스 버거는 버섯과 아스파라거스라는 채소가 많이 첨가됐기 때문에 기존 버거보다 더 많은 채소를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버거바이블의 위치는 서울시 성북구 보문로32길 35이며, 영업 시간은 평일 11:30~22:00, 주말•공휴일 12:00~22:00이다. 16:00~17: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 마지막 주문 시간은 21:00까지기 때문에 방문 전에 미리 시간을 확인하고 가면 좋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