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해장엔 역시 얼큰한 국물이 딱이야, '한가네 짬뽕'
상태바
[푸드평가] 해장엔 역시 얼큰한 국물이 딱이야, '한가네 짬뽕'
  • 김보준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1.25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 짬뽕 맛집 '한가네 짬뽕'

 

[소비라이프/김보준 소비자기자] 술을 잔뜩 먹고 난 다음 날 아침, 어떤 음식으로 해장할 것인가?

얼큰한 국물이 당긴다면 짬뽕 맛집 ‘한가네 짬뽕’을 추천한다. 한가네 짬뽕은 중국 음식 전문점으로, 대표 메뉴인 짬뽕 말고도 짜장면, 꿔바로우, 볶음 짬뽕 등 다양한 중식을 판매하고 있다. 고량주, 이과두주, 공부가주 같은 중국 술 역시 맛볼 수 있다.

한가네 짬뽕의 짬뽕에는 약간의 해물과 여러 가지 채소, 목이버섯, 그리고 특이하게 돼지고기가 들어가있다. 돼지고기가 들어있지만 고기 특유의 누린내가 없는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한가네 짬뽕의 짬뽕의 매력은 무엇보다 ‘불맛’에 있다. 국물을 한 번 들이키면 바로 그 불맛을 느낄 수 있다.

볶음 짬뽕은 국물 없이 담백하게 볶아낸 짬뽕으로, 새우와 오징어 등 해물이 많이 들어서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짬뽕보다는 약간 퓨전 파스타와 비슷한 느낌이 난다. 해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짬뽕보다 볶음 짬뽕을 더 마음에 들어 할 것이다.

탕수육은 찹쌀탕수육이라 그런지 튀김옷이 매우 쫄깃하고 부드럽다. 탕수육 소스는 탕수육에 부어져서 나오기 때문에 ‘찍먹파’들은 아쉬움이 클 수 있다. 하지만 그만큼 소스가 탕수육 튀김 안에 촉촉이 스며들어서 소스를 가득 머금은 탕수육을 즐길 수 있다.

‘한가네 짬뽕’의 위치는 충북 청주시 서원구 1순환로672번길 53이다. 또한 제로페이 가맹점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결제가 가능하고 최대 40%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술로 뒤집힌 속도 달래고, 배도 든든히 채우고 싶다면 ‘한가네 짬뽕’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