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뷰티 브랜드 별 2019 홀리데이 컬렉션
상태바
뷰티 브랜드 별 2019 홀리데이 컬렉션
  • 곽소예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1.25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뷰티 브랜드들의 크리스마스 맞이 컬렉션...소비자의 마음을 훔칠 수 있을까

[소비라이프/곽소예 소비자기자]

 

연말이 점점 다가오는 요즘, 이에 발 맞춰 여러 뷰티 브랜드들이 홀리데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 같은 홀리데이 컬렉션은 예전부터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맞게 화려하고 다양한 화장품들을 보였었다. 이번 2019년 역시 소비자들의 환심을 살만한 아름다운 화장품들을 많은 브랜드에서 출시하고 있다. 

첫 번째 소개할 컬렉션은 유명 뷰티 브랜드 중 하나인 MAC이다. 맥은 이번에 밤 하늘을 화려하고 아름답게 수놓은 은하수를 연상케 하는 ‘Staring You’ 컬렉션을 선보였다. 반짝이는 은하수처럼 글리터와 펄이 가득한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는데, 반짝이는 별 문양을 그대로 각인한 글리터리한 마무리가 특징인 ‘키스 오브 스타즈 립스틱’ 부터 시작하여 유리알처럼 투명하게 반짝이는 매력을 지닌 ‘샤인-피니쉬 립글로즈’ 등 소비자들의 마음을 뺏어갈 화장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뿐 만 아니라 ‘스펠바인더 섀도우’ 나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할 만한 ‘테이스트 오브 스타덤 미니립스틱 키트’ 까지 명실상부한 뷰티 브랜드인 맥의 진가를 보여주고 있다. 

두 번째로 소개할 컬렉션은 보자마자 크리스마스를 떠올리게 하는 지방시뷰티의 레드 패키지의 크리스마스 컬렉션 ‘Red Line’ 이다. ‘블러쉬&아이섀도우 팔레트’ 부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인 ‘루즈 앵떼르디 샤틴 립스틱’ 등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만 볼 수 있는 한정판 화장품들이 출시되었다. 2019 크리스마스에 특별하게 선보이는 리미티드 컬렉션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수요가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컬렉션은 불꽃놀이처럼 눈부시게 반짝이는 디올의 ‘Happy 2020’ 컬렉션이다. 불꽃놀이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다양한 화장품들이 눈길을 사고 있는데, 불꽃놀이 모양이 장식된 디올의 아이코닉 아이섀도우 팔레트로 리미티드 에디션인 ‘5 꿀뢰르 해피 2020’ 부터 불꽃놀이 속 불꽃처럼 영롱한 빛으로 반짝이는 입술을 위한 ‘디오리픽 해피 2020’ 까지 아름다운 화장품들이 소비자를 기다리고 있다. 

이처럼 많은 뷰티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2019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하고 있기 때문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이번 한 해도 수고했다는 마음을 담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출처 : pixabay
출처 : pixab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