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귀여운 스누피와 함께 즐기는 카페, 디스댓(Thisthat)
상태바
[푸드평가] 귀여운 스누피와 함께 즐기는 카페, 디스댓(Thisthat)
  • 김경연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1.25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문한 메뉴들과 함께 귀여운 스누피와 친구들의 캐릭터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 디스댓(Thisthat)
카페 디스댓 아메리카노, 스누피 와플, 얼그레이
카페 디스댓 아메리카노, 스누피 와플, 얼그레이

[소비라이프/김경연 소비자기자] 안락하고 조용한 분위기에서 동글동글 귀여운 찰리 브라운과 그의 애완견 스누피와 그들의 친구들의 캐릭터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카페 디스댓(Thisthat) 수원에서 월드컵 경기장이 위치한 우만동에 자리 잡고 있다.

 아담한 규모의 카페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은 단연 스누피와 친구들 캐릭터로 장식된 카페의 실내장식이다. 아기자기한 장식들이 눈을 즐겁게 해 준다. 스누피와 친구들을 주 컨셉으로 하는 카페답게, 음료나 디저트 종류를 주문하면 캐릭터들이 빠지지 않고 주문한 음식과 함께 장식되어 나오며, 심지어는 컵 받침마저도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어서 이곳저곳에서 다양한 모습의 스누피 캐릭터들을 찾아보는 소소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카운터 앞에는 매일 갓 구운 귀여운 브라우니 쿠키와 마들렌, 스누피 쿠키와 도넛이 준비되어 있어 눈으로 보고 고를 수 있으며, 형형색색의 짧은 초들도 준비되어 있어, 본인의 필요에 따라서 따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에 주문해 본 메뉴 중 스누피 와플은 귀여운 찰리 브라운과 스누피, 그리고 스누피의 집 모양의 틀로 만들어진 부드러운 와플과 각 계절에 따른 제철과일, 딸기 잼, 초콜릿 잼, 메이플 시럽, 바닐라 아이스크림까지 함께 제공된다. 이처럼 와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다양해 취향에 따라서 귀여운 와플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음료 역시 커피와 같은 카페인 음료부터 에이드, 각종 과일 라떼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카페 디스댓은 주택가들 사이에 자리 잡고 있어 머무는 동안, 조용하고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카페였다. 조용하고 아기자기한 분위기와 귀여운 스누피 친구들을 만나고 싶다면 이곳을 한번 방문해 보면 좋을듯하다. 카페 디스댓은 매일 오후 1시부터 21시까지 열려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카페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조하는 것을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