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겨울왕국2의 열기, ‘프로즌 페스타’로 즐겨보세요!
상태바
겨울왕국2의 열기, ‘프로즌 페스타’로 즐겨보세요!
  • 양희선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1.29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즈니, 겨울왕국2 인기에 힘입어 ‘프로즌 페스타’로 캠페인 및 프로모션 진행해
출처: 프로즌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캡쳐
출처: 프로즌 페스타 공식 홈페이지 캡쳐

[소비라이프/양희선 소비자기자] 지난 21일 개봉한 겨울왕국2가 개봉 이전부터 인기를 끌며, 지난 겨울왕국 1편에 이어 또다시 겨울왕국 대란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힘입어 디즈니 코리아는 겨울왕국 캐릭터를 활용하여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모션을 기획한 ‘프로즌 페스타’를 선보이며, 극장 밖에서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프로즌 페스타(Frozen Festa)'는 각종 팝업 스토어 개최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SNS 해시태그 이벤트와 경품 이벤트를 활용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다. 또한, 의류, 화장품, 생활용품, 장난감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다양한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하여 소비층을 확대시켰으며, 이에 70개가 넘는 브랜드가 함께 참여했다.

프로즌 페스타는 겨울왕국을 제작한 디즈니의 사업으로 시작되었지만, 협업에 참여하는 브랜드에도 새로운 마케팅 기회로 자리 잡고 있다. 메가박스, CGV 등 주요 극장에서는 겨울왕국2 굿즈를 판매하며 소비자를 끌어모았으며, 스파오, 컨버스 등 패션업체는 겨울왕국2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계기로 많은 홍보 효과를 얻었다. 이에 더 많은 브랜드가 프로즌 페스타의 협업 브랜드로 참여하고자 하는 의사를 보이고 있다.

겨울왕국2의 이어지는 흥행과 함께 프로즌 페스타도 절정을 달리고 있으며, 계속해서 새로운 제품과 팝업 스토어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현재까지 이태원과 삼청동, 하남 스타필드를 포함한 3차 팝업 스토어 스팟까지 공개되었으며, 남은 4차, 5차 스팟이 어디로 선정될지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프로즌 페스타는 내년 초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겨울왕국2의 흥행과 함께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