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9 (월)
[푸드평가] 뭐 먹을지 고민하는 사람, 여기 모여라!, 김가네
상태바
[푸드평가] 뭐 먹을지 고민하는 사람, 여기 모여라!, 김가네
  • 주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19.11.22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밥 전문점이지만 다른 메뉴도 평이 좋아

[소비라이프 /주현진 인턴기자] 김가네는 다양한 김밥을 맛볼 수 있는 프리미엄 김밥 프랜차이즈이다. 김가네에는 대표 김밥인 김가네김밥을 비롯하여 체다치즈김밥, 멸추김밥, 매콤제육김밥, 버섯불고기김밥, 돈까스롤김밥 등 다양한 김밥이 있다. 하지만 김밥집이 김밥만 맛있어라는 법은 없다. 
김가네에는 김밥 외에도 라면, 갈비만두, 김치말이국수, 바지락칼국수 등의 분식류와 오믈렛, 스팸김치볶음밥 등의 라이스류도 있어 메뉴 구성이 다양하다.

김가네 낙지덮밥
김가네 낙지덮밥

특히 김가네는 덮밥류가 맛있다. 낙지덮밥, 소불고기덮밥, 커리(돈까스/소불고기) 덮밥, 오불덮밥 등도 유명하다. 낙지덮밥에는 적당히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에 참기름 향이 더해지며 감칠맛을 더해준다. 따끈한 밥과 낙지와 날치알이 양념이 잘 섞이도록 비벼 먹으면 세상 꿀맛이다. 입맛이 당기지 않는다면 낙지덮밥을 선택해 집 나간 입맛을 되찾아보자.

김밥 외에 덮밥류 등 식사류도 맛이 좋아 식사시간이 되니 혼밥하는 이, 포장하는 이 등 고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무엇보다 식사류를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맛볼 수 있어 좋다. 

김가네는 프랜차이즈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두고 있다. 매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근에는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야채튀김우동’, ‘불오뎅김밥’, ‘소고기김밥’, ‘마라만두’ 등 신메뉴도 출시했다고 하니 새로운 메뉴를 맛보는 것도 좋은 선택일 듯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