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파릇파릇 신선한 재료가 매력적인 어스핸드위치
상태바
[푸드평가]파릇파릇 신선한 재료가 매력적인 어스핸드위치
  • 최누리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2.28 0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신선한 재료로 만든 음식으로 인기
신선하고 풍부한 맛으로 인기인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새우 관자 파스타
신선하고 풍부한 맛으로 인기인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새우 관자 파스타

[소비라이프/최누리 소비자기자]양식이 기름지고 느끼해서 식사 후 속이 불편하다는 사람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 있다. 바로 이탈리아 음식 전문점 어스핸드위치다. 어스핸드위치는 건강함과 맛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 양식점이다. 새벽에 직접 장을 본 신선한 재료로 매일 음식을 만든다는 이곳은, 식사 시간에 방문시 예약이 필수다.

식당 내부는 좁지만, 흰 벽과 원목의 기다란 원테이블이 깔끔하고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준다. 창문은 큰 통창으로 되어있어 햇빛이 잘 들어오고, 탁 트인 느낌을 준다. 주방 맞은편 벽에는 외투를 걸어놓을 수 있는 옷걸이들이 있어 섬세함을 느낄 수 있다. 주방은 개방형으로 되어 있어서, 원테이블에 앉은 손님들이 조리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기 때문에 보는 재미는 물론이고, 안심하고 음식을 먹을 수 있다.

메뉴는 샌드위치부터 스테이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 아보카도 파니니, 시저 샌드위치 등 이름만 들어도 건강해지는 기분이 든다.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는 수란과 베이컨, 아보카도, 바질 등이 조화를 이뤄, 느끼하지 않으면서도 풍부한 맛을 낸다. 아보카도와 바질 때문에 신선한 맛이 극대화된다.

아보카도 오픈 샌드위치와 더불어 또 다른 인기 메뉴인 새우 관자 파스타는 새우와 최상급 가리비 관자, 방울토마토, 주키니 호박이 아낌없이 들어간 파스타다. 입맛에 맞게 토마토 파스타 혹은 오일파스타로 선택이 가능하다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마늘이 많이 들어가고 살짝 매콤한 탓에 자극적인 맛이 대부분인 오일파스타들과 다르게 재료 고유의 맛과 오일파스타의 풍미 둘 다 느낄 수 있다.

어스핸드위치의 위치는 서울시 성북구 동소문로22길 20, 동선마루채 2층이다. 운영 시간은 평일•주말 11:30~21:00, 브레이크타임은 15:00~17:30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이다. 공간이 협소하기 때문에 대기 없이 방문하려면 사전예약 후 방문하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