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가 볼만한 국내 여행지 추천
상태바
겨울에 가 볼만한 국내 여행지 추천
  • 곽소예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1.06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을 재미나게 보낼 수 있는 여행지

[소비라이프/곽소예 소비자기자] 11월이 시작되며 본격적인 추위가 다가오고 있다. 이제는 가을보다는 겨울이라는 단어가 이 계절을 표현하기에 훨씬 더 어울리는 시기이다. 겨울이 다가왔다는 것은 겨울 방학도 함께 다가온다는 것인데, 방학 때 겨울 여행지를 가보는 것은 어떨까?

첫 번째로 추천할 여행지는 여수이다. 여수는 남쪽이라는 지리적 특성을 바탕으로, 타지역에 비해 따뜻한 기후를 느낄 수 있다. 오동도나 돌산도 등 다양한 섬들이 볼거리로 가득한 여수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기에 적합한 여행지이다. 일출 명당인 향일암과 밤이면 그 아름다움이 극에 달하는 산단 야경까지, 여수는 아침부터 밤까지 볼거리가 가득한 지역이라고 말할 수 있다. 또한 유명한 노래인 여수 밤바다가 있듯이, 여수의 밤바다는 놓칠 수 없는 야경이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방문해 보는 것이 어떨까?

두 번째로 추천할 여행지는 인제이다. 강원도 인제는 아마 겨울 여행지로 자주 등장하는 곳일 것이다. 빙어 낚시를 즐길 수 있는 인제 빙어 축제를 포함하여 설악산 트래킹, 원대리 자작나무숲 등 겨울이라는 계절에 한층 더 그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이모저모가 많다.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으니 이번 겨울 가족 여행으로 인제를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세 번째로 추천할 여행지는 통영이다. 통영은 아름다운 볼거리뿐만 아니라 걷기 좋은 여러 길들과 체험이 이루어진 유명 여행지이다. 미륵도로 이어지는 길과 해변을 따라 거닐 수 있는 자전거 코스 등 겨울의 차가움을 한껏 맞이할 수 있는 다양함이 존재하고 있다. 또한 야경을 볼 수 있는 통영대교까지, 통영은 여러 아름다움을 지닌 여행지라고 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겨울에 가볼 만한 다양한 국내 여행지들이 존재하기 때문에, 어디든 원하는 여행지에 방문하여 추억을 가득 안고 오기를 추천한다. 

 

출처 : pixabay
출처 : pixabay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