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얼큰한 국물 생각날 땐, 부천 ‘동태 한 그릇’ 어때요?
상태바
[푸드평가] 얼큰한 국물 생각날 땐, 부천 ‘동태 한 그릇’ 어때요?
  • 박영실 소비자기자
  • 승인 2019.11.08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과 양 모두 사로잡은 가성비 높은 동태탕 맛집

[소비라이프/박영실 소비자기자] 이제 제법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의 중턱이다. 점점 추워지는 날씨에 따뜻하고 얼큰한 국물이 생각난다면, 부천의 맛집 ‘동태 한 그릇’을 추천한다.

사진 : '동태 한 그릇'의 주요 메뉴 '동태탕'
사진 : '동태 한 그릇' 전경

처음 ‘동태 한 그릇’을 찾는 사람이라면, 우선은 가격대비 풍성한 양에 놀라게 된다. 식당 내부 메뉴판에 쓰인 대로, 동태탕 2인분은 성인 3명이 먹기에 충분하고, 3인분은 성인 4명의 양에 알맞을 정도로 양이 넉넉하다. 저렴한 가격으로 동태와 곤이, 알 등이 가득한 동태탕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테이크아웃 이용 시,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보다 더 풍성한 양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도 있어 인기가 높다.

사진 : '동태 한 그릇'의 주메뉴 '동태탕'
사진 : '동태 한 그릇'의 주메뉴 '동태탕'

‘동태 한 그릇’만의 특징은 바로 동태탕과 함께 제공되는 ‘고르곤 졸라 피자’. 얼핏 생각하면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메뉴지만, 얼큰한 동태탕과 곁들여 먹는 치즈 가득한 ‘고르곤 졸라 피자’는 바로 이곳만의 또 다른 자랑거리이다. 덕분에 피자 좋아하는 아이부터 어른까지 가족이 함께 식당을 찾는 경우도 많다.  

‘동태 한 그릇’은 경기 부천시 역곡로85번길 6-3에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이나, 마지막 주문은 오후 7시 30분까지만 받는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며, 매일 오후 3시부터 5시 사이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식당 이용 시 참고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