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푸드평가] 조용하고 아담한 카페 '하마정'
상태바
[푸드평가] 조용하고 아담한 카페 '하마정'
  • 주선진 인턴기자
  • 승인 2019.10.1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마정 교차로에 위치한 센스 있는 인테리어와 맛있는 음료로 유명
코젤 커피와 딸기 에이드
코젤 커피와 딸기 에이드

[소비라이프/주선진 인턴기자] 골목마다 작은 카페가 들어서는 것이 유행하면서 ‘~리단길’이라는 이름과 함께 새로운 카페 거리가 등장하고 있다. 부산에서도 전포 카페거리 ‘전리단길’에 이어 양정과 거제동 부근에 새로운 카페들이 유명해지고 있다.

카페 하마정 내부
카페 하마정 내부

카페 하마정은 양정과 거제동의 사이에 걸쳐있는 ‘하마정’에 있다. 작고 아담하지만 포근함을 느낄 수 있는 하마정은 동네 주민들에게 예쁜 카페로 벌써 소문나있다. 벽면에 붙어 있는 사진과 곳곳에 배치된 화분, 인테리어 소품은 사장님의 센스있는 인테리어 감각을 느낄 수 있게 한다.

대표 메뉴인 코젤커피는 시나몬 가루가 뿌려져 있는 커피로 단맛이 나는 라떼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풍성하게 올라간 우유 거품은 구름을 연상하게 한다. 단맛이 부족하다면 요청 시 설탕을 추가로 제공한다.

카페 하마정은 코젤커피가 유명하지만, 에이드의 숨은 맛집이기도 하다. 에이드는 카페 사장님이 직접 만든 수제 청으로 제조한다. 에이드는 딸기, 청귤, 레몬, 패션후르츠 네 가지 종류가 있다. 딸기 에이드는 달달한 맛과 톡 쏘는 탄산이 어우러져 나도 모르게 “맛있다.”를 연신 외치게 된다.

카페 하마정 메뉴
카페 하마정 메뉴

동네 카페인데도 가격이 다소 비싸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그만큼의 가격이 아깝지 않은 곳이다. 조용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커피를 맛보고 싶다면 카페 하마정을 방문해보기를 추천한다. 다만, 카페 내에 좌석이 많지 않다는 점을 참고해야 한다.

영업시간은 12시부터 19시까지며, 수요일은 13시부터 17시까지 운영한다. 매주 목요일은 휴무다. 카페 하마정의 위치는 부산 부산진구 거제대로74번길 16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