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친환경 우산 빗물 제거기' 소비자들에게 호평
상태바
'친환경 우산 빗물 제거기' 소비자들에게 호평
  • 주선진 인턴기자
  • 승인 2019.08.2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회용 우산 비닐 대신 패드가 덧대어져 있는 친환경 우산 빗물 제거기
사진 : 친환경 우산 빗물 제거기
사진 : 친환경 우산 빗물 제거기

[소비라이프/주선진 인턴기자] 넘쳐나는 플라스틱으로 인해 재활용 쓰레기 처리에 관한 문제가 대두되면서 일회용품 사용을 자제하자는 움직임이 곳곳에서 활발하게 일어나고 있다. 배달 앱에서 일회용 수저 받지 않기, 카페에서 종이 빨대 사용, 매장 내에서는 머그잔 사용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이루어지고 있다.

비 오는 날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일회용 비닐의 사용을 최소화하기 위해 등장한 ‘친환경 우산 빗물 제거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친환경 우산 빗물 제거기’는 물기를 닦을 수 있는 패드가 안쪽에 부착되어 있어 패드에 밀착한 후 우산을 좌우로 강하게 5회 이상 정도 흔들어주면 물기가 말끔하게 제거된다.

사진 : 친환경 우산 빗물 제거기
사진 : 친환경 우산 빗물 제거기

친환경 우산 빗물 제거기는 소비자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직접 사용해 소비자들은 “비닐보다 훨씬 편리하다.”, “아이디어가 정말 좋다.”, “지속해서 쓸 수 있어서 환경오염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는 등 긍정적인 의견을 나타냈으며, 설치를 희망하는 소비자들도 많았다.

친환경 우산 빗물 제거기는 현재 우리 주변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건 아니지만, 앞으로는 점차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재활용이 안 되고 지저분한 우산 비닐 대신 친환경 우산 빗물 제거기를 사용해 환경 오염을 막는 데 동참해 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