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경력단절 여성 취업 준비? 이제 카톡으로 상담하세요!
상태바
경력단절 여성 취업 준비? 이제 카톡으로 상담하세요!
  • 박영실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8.2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 취업상담사와 카카오톡으로 1:1 상담 가능
취업 후, 직장 내 텃세 등 직장 적응 상담도 받을 수 있어 인기

[소비라이프/박영실 소비자기자] 결혼이나 출산 육아로 인해 퇴직 후, 다시 일을 시작하고 싶은데 무엇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는 경력단절 여성이라면 앞으로 혼자 고민하지 말고 무료로 전문 취업상담사와 준비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

출처 : pixabay
출처 : pixabay

여성가족부와 경기도일자리재단이 함께 만든 여성특화 온라인 취업 포털 '꿈날개'는 단순한 취업 정보뿐 아니라, 취업 준비를 위한 이력서 클리닉, AI 모의 면접, 그리고 취업 이후 직장 적응 상담까지 여성들의 경력개발 전체를 아우르는 서비스이다

특히, ‘꿈날개‘에서는 카카오톡으로 손쉽게 실시간 취업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서비스는 카카오톡을 통해 전문 취업상담사와 1:1로 대화가 가능하며, '아이가 어려서 당장 취업은 힘든데, 무엇을 준비하면 될까요?' 같은 막연한 고민 상담부터 취업을 원하는 기업별로 최적화된 이력서 작성법 등 구체적인 취업 상담까지 가능하다.

카카오톡을 통한 취업 상담은 평일 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동안 이용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다.
 
또한, 이미 취업한 직장맘 혹은 직장여성을 위한 직장 적응 상담도 카톡으로 가능하다.  직장 적응 상담 가능 시간은 직장인들의 상황을 고려한  평일 20:00~22:00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역시 휴무일이니 참고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