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전포동 맛집 '전포방앗간'
상태바
[푸드평가] 전포동 맛집 '전포방앗간'
  • 최나영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8.2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면 떡볶이 맛집으로 SNS에서 인기

[소비라이프/최나영 소비자기자] 서면 전포 카페거리에 위치한 전포 방앗간은 오후 1시가 넘은 시간에도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었다. 식당 안이 만석이라 밖에서 기다려야 했다. 대기 명단에 이름과 같이 온 사람의 수를 적고 기다렸다. 대기석에도 해가 들어 매우 뜨거워 자리가 나면 전화를 해 주는 방식을 도입한다면 좋았을 거라는 아쉬움이 들었다.

15분 정도 뒤에 자리를 안내 받았다. 단무지, 앞치마, 접시 등은 직접 가져가는 방식이었다. 메뉴는 옛날 떡볶이 2인분을 주문했다.

대표 메뉴는 치즈 폭포 떡볶이다. 즉석 떡볶이에 치즈를 얇게 얹어주는 떡볶이다. 그 외에도 치즈 폭포 떡볶이, 차돌 떡볶이, 닭튀김 떡볶이, 새우 떡볶이, 로제 떡볶이가 있다. 토핑은 라면 사리나 치즈, 튀김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마실 것은 탄산음료, 바나나 막걸리, 맥주 등이 있다. 떡볶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지정된 음료를 무료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맵기 조절은 3개로 분리되어 있어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하는 사람도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 떡이 길어 직접 잘라먹기가 귀찮고 자르다가 미끄러지면 국물이 튈 우려가 있어 그 점은 조금 아쉬웠다.  전포방앗간은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209번길 39에 있다.

전포방앗간 옛날 떡볶이
전포방앗간 옛날 떡볶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