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미식가 엄마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별내 스테이564 ‘미스터 아구앤쌈’
상태바
[푸드평가] 미식가 엄마들의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별내 스테이564 ‘미스터 아구앤쌈’
  • 박영실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8.1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전용 메뉴와 놀이방 갖춘 가족 외식 장소로 추천
1층 ‘미스터 아구앤쌈’ 식사 후, 2층 ‘카페 그릇’에서 디저트·커피까지 한곳에서 가능
[소비라이프/박영실 소비자기자] 본격적인 여름방학 시즌이 시작된 8월. 온 가족이 함께 외식을 하려 해도, 아이들 입맛에 맞춘 메뉴는 어른들에게는 성에 차지 않는 경우가 많다. 무더운 여름 어른들 입맛을 찾아줄 매콤한 아쥐찜, 주꾸미 등 해물 요리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 메뉴까지 고루 갖춘 가성비 높은 가족 식사 장소를 찾아가 보았다.
 
남양주시 별내동에 자리한 ‘스테이 564’는 주소를 따서 매장 전체를 아우르는 명칭으로, 1층 식당 ‘미스터 아구앤쌈’과 2층 디저트 베이커리 카페 ‘그릇’으로 구성되어 있다. 아귀찜 식당이라고 하기엔 세련된 외관과 층고 높은 내부 실내장식이 특히 인상적인 곳으로 젊은 엄마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을 탄 별내 맛집이다.
 
별내 스테이564 ‘미스터 아구앤쌈’  전경
별내 스테이564 ‘미스터 아구앤쌈’ 전경

식당의 주요 메뉴는 주꾸미 쌈정식과 아구ㅐ찜, 해물찜 등이지만 ‘아구앤쌈’의 특징이라면 무한리필하여 먹을 수 있는 다양하고 풍성한 밑반찬 메뉴들이다. 특히 버섯탕수와 잡채, 단호박 샐러드 등은 주메뉴 없이 한 끼 반찬으로도 손색없을 만한 퀄리티다.

아귀찜, 해물찜, 모듬찜 등 주요 메뉴들 역시 가격대비 양도 푸짐하여, 성인 5명 방문 시, 모듬찜 中으로도 부족함 없는 양이니 참고하면 좋을 듯하다. 또한, 볶음밥, 생돈까스 등 키즈 메뉴들도 저렴한 가격으로 주문 가능하다.
 
'미스터 아구앤쌈' 메인 메뉴 中 모듬해물찜
'미스터 아구앤쌈' 메인 메뉴 中 모듬해물찜

‘미스터 아구앤쌈’은 경기 남양주시 별내동 564번지에 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맛과 가격뿐만 아니라, 넓은 주차장과 멋진 조경을 갖춘 야외 마당까지.. 이번 주말 가족 외식장소를 고민 중이라면 별내 스테이 564 ‘미스터 아구앤쌈’에 방문해보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