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아트프리마켓이 열리는 '동천 은행나무 길'
상태바
아트프리마켓이 열리는 '동천 은행나무 길'
  • 주선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7.28 2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면 NC 백화점에서 놀이마루까지 이어진 동천 은행나무 길, 매주 주말 프리마켓 열려
사진 : 동천 은행나무길
사진 : 동천 은행나무 길

[소비라이프/주선진 소비자기자] 부산의 번화가 중 하나인 서면은 전포 카페거리, 서면 1번가, 배대포 골목 등 여러 곳으로 나뉘는데 그중 한 번쯤 지나가게 되는 곳이 ‘동천 은행나무길’이다. 동천 은행나무 길이라 하면 생소할 수도 있지만, ‘프리마켓이 열리는 곳’이라 하면 쉽게 알아차릴 수 있는 곳이다. 이곳은 이름답게 가을이 되면 동천 은행나무길은 은행잎으로 뒤덮인다. 

아트 프리마켓으로 유명한 동천 은행나무 길은 서면 NC백화점에서 놀이 마루까지 이어져 있다. 동천 은행나무길에서 주말마다 열리는 아트 프리마켓은 귀걸이와 목걸이 등의 액세서리, 디퓨저와 같은 방향제, 강아지용품, 직접 만든 DIY 제품 등 다양한 물건을 판매한다.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은 제품이 많으니 한 번 방문해 구경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아트 프리마켓의 오픈 시간은 12시~ 18시지만 7월부터 오후 3시부터 오후 9시 사이로 변경되었으며, 우천 시에는 운영하지 않는다.

동천 은행나무 길은 전포 카페거리 골목과 맞닿아 있어 함께 방문하기에 좋다. 프랜차이즈 카페부터 인스타 감성의 카페까지 다양한 카페와 음식점들이 골목마다 있어 맛집을 찾는 재미도 있다. 동천 은행나무 길은 놀이 마루 입구부터 시작되며, 놀이 마루의 위치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전포대로 209번 길 26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