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달지 않은 마카롱이 맛있는, 부산 시청 너티데이즈
상태바
[푸드평가] 달지 않은 마카롱이 맛있는, 부산 시청 너티데이즈
  • 주현진 인턴기자
  • 승인 2019.10.21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에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동네 마카롱 맛집
사진 : 너티데이즈
사진 : 너티데이즈

[소비라이프/주현진 인턴기자] 달달하고 쫀득한 마카롱이 누구나 좋아하는 국민 간식으로 자리 잡고 있다. 다소 비싼 가격에 논란을 빚기도 하였으나, 달달한 특유의 맛뿐 아니라 눈요기에도 좋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찾는 이들도 많아 마카롱의 인기는 앞으로도 지속될 듯하다. 

부산 시청 인근에 생긴 너티데이즈는 나쁘지 않은 가격대에, 너무 달지 않은 마카롱을 판매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곳이다. 

크림 브륄레와 앙버터, 솔티 카라멜 등이 인기 마카롱이다. 마카롱 라인업은 전날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되며 마카롱 종류가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확인하고 방문할 것을 권한다. 마카롱 외에 커피, 티 등의 음료도 판매하고 있어 아담하고 아기자기한 홀에서 음료와 함께 마카롱을 즐기는 것도 좋다.

솔티카라멜은 단짠단짠의 정석으로 느끼하지 않은 맛으로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크림 브륄레는 여러 마카롱 집의 인기 메뉴답게 맛이 좋다. 돼지바 마카롱은 유명한 아이스크림인 돼지바의 맛처럼 초코와 딸기가 잘 어우러져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포장하는 경우, 거리가 멀다면 보냉팩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깔끔한 포장 박스에 형형색색의 마카롱을 선물 받는다면 한껏 기분이 날 듯하다.

너티데이즈는 부산 연제구 시청로 12 시티 애비뉴 2차 상가 1층에 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