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세종시 회수산 맛집 ‘양준혁의 가즈아’
상태바
[푸드평가] 세종시 회수산 맛집 ‘양준혁의 가즈아’
  • 신정민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8.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홀한 해산물 요리가 가득한 집
'양준혁의 가즈아' 자연산 농어 사진
'양준혁의 가즈아' 자연산 농어 사진

[소비라이프/신정민 소비자기자] 횟집은 많지만 맛있는 요리가 나오는 횟집은 흔치 않다. 개업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세종시 ‘양준혁의 가즈아’는 야구선수 양준혁의 이름을 걸고 나온 횟집인 만큼 요리의 질을 기대해도 좋다.

새로 생긴 가게답게 매장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다. 큰 테이블이 각각 떨어져 있어 손님끼리 부대낄 일이 없다. 또, 내부에는 룸도 마련되어 가족끼리 혹은 회사 직원들과의 회식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이 식당만의 특이한 점은 회 이외에도 한우 안심 스테이크, 토마토소스 해산물 파스타 등의 양식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주메뉴인 회 또한 코스 요리로 다양하게 즐길 수도, 회만 따로 시킬 수도 있다. 특히 시기에 따라 나오는 자연산 회를 추천해주어 더 싱싱하고 맛있는 회를 먹어볼 기회도 있다. 회만 시켜도 부가적으로 나오는 요리의 가짓수가 매우 많다. 물회와 냉채요리, 샐러드 꽁치, 멍게, 새우튀김과 고구마튀김, 전복 등 모든 요리의 질은 그야말로 최상이라고 할 수 있다. 바삭바삭한 새우튀김이 그 중 별미다.

코스 마지막으로 나오는 매운탕 또한 회의 성격에 맞게 국물이 다르다. 광어나 우럭 같은 경우에는 빨간 국물의 매운탕이, 농어 같은 경우에는 하얀 국물의 매운탕이 나오는데, 국물의 시원함과 깔끔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반찬과 요리 하나하나에 들어간 정성이 느껴지는 맛집이다. 그 맛을 기대하고 방문해도 좋을 것 같다. 세종시에 거주하고 있거나 좋은 회를 먹고 싶다면 세종시 ‘양준혁의 가즈아’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