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영화 알라딘 4DX , 가장 인기 있는 여의도 CGV에서 관람하기!
상태바
영화 알라딘 4DX , 가장 인기 있는 여의도 CGV에서 관람하기!
  • 강지원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7.07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 알라딘 속에서 같이 양탄자 탈 수 있는 4DX로 봐야 하는 특별한 이유?!
여의도 CGV
여의도 CGV

[소비라이프/강지원 소비자기자] 다양한 영화가 개봉하며 1, 2위를 끊임없이 다투는 영화계에서 5월부터 지금 7월까지 꾸준히 인기 있는 영화가 있다. 애니메이션 ‘알라딘’을 실사화한 '영화 알라딘'이다.

옛날 애니메이션이지만 디즈니 작품은 오랜 기간 어린아이들부터 어른들에게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이 개봉 전부터 큰 기대를 가졌다.  특히 A whole new world는 디즈니 영화 OST 중에서도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는 곡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꾸준한 인기의 영화 알라딘
꾸준한 인기의 영화 알라딘 (출처:네이버 영화)

실사화가 가능할 것인가, 캐스팅이 적합한가 등의 기대 반 걱정 반 속에서 개봉된 2019년 실사판 알라딘은 초반부터 사람들의 호평과 입소문으로 꾸준하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A whole new world 뿐만 아니라 자스민(나오미 스콧)이 부른 Speechless 등 영화의 OST도 큰 사랑을 받아 많은 사람들의 커버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가장 우려했던 지니 역의 윌 스미스도 ‘윌 스미스가 지니를 안 했으면 누가 했을까, 윌 스미스한테 지니 안 시켜줬으면 어쩔 뻔 했냐’ 등 역할과 찰떡이라는 평이 대부분이다.

이렇게 많은 사람의 관심 속에서 일반 2D로 감상했다면 4DX로 한 번 더 감상해야한다는 평이 많다. 상영관별 4DX 후기도 다르기 때문에 상영관에 대한 관심도 늘었다.

그중에서 여의도 CGV가 디팡(놀이기구 디스코팡팡)을 타는 기분이라는 한 후기가 SNS상에 퍼지며 여의도 CGV에서 알라딘 4DX를 보려는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했다. 자리는 일주일 전부터 한 두 자리가 남아있거나 매진이다. 하지만 4DX관은 일반 상영관보다 의자가 높기 때문에 A열이라도 아주 목이 아프거나 불편하지 않기 때문에 알라딘 4DX를 여의도 CGV에서 즐기고 싶다면 A열이라도 마다하지 않길 추천한다.

매진된 알라딘 4DX 여의도 CGV
매진된 알라딘 4DX (출처:CGV홈페이지)

일반 2D로 보는 알라딘과 4DX로 보는 알라딘의 차이는 아무래도 움직임이다. 지니가 춤을 추는 장면, 양탄자를 타고 A whole new world를 부르는 장면, 양탄자를 타고 램프를 들고 도망치는 장면 등에선 영화 속에 들어온 것처럼 같이 움직이며 볼 수 있고 자스민이 나올 때는 꽃향기도 난다. 

특히 2D로 봐도 감동적인 자스민이 speechless를 부르는 장면은 몰입감을 높여 두배의 감동으로 접할 수 있다. 자스민, 알라딘과 함께 양탄자를 타고 날면서 황홀함을 느끼고 싶거나 쉴새없이 움직이는 의자와 함께 마치 알라딘과 같이 도망다니는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여의도 CGV에서 알라딘 4DX를 관람하길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