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을 해치울 워터파크 총정리
상태바
무더운 여름을 해치울 워터파크 총정리
  • 이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19.07.29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놀이기구와 다양한 먹거리가 풍성한 워터파크로
출처 ㅣ pixabay
출처 ㅣ pixabay

[소비라이프/ 이정민 인턴기자] 무더운 여름철, 해외는 부담스럽고 국내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자 사람들은 친구, 가족, 연인끼리 각종 놀이기구와 다양한 먹거리가 풍성한 워터파크로 향한다. 워터파크로 향하기 전 꿀팁과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자.

워터파크를 가기 전 꼭 챙겨야 할 물품도 있다. 추억을 남기기 위해서 놀이기구를 타면서도 사진을 찍는 것은 필수로 방수팩을 챙겨가는 것을 추천한다. 워터파크에서도 판매하지만 가격이 비싸다. 아쿠아슈즈도 잊지말자. 뜨겁고 미끄러운 땅바닥으로부터 발을 보호할 수 있을 것이다. 워터프루프 선크림은 필수이다. 물에 들어가더라도 지워지지 않는 선크림을 구매하도록 해야 한다.

모든 국내에 워터파크는 정가로 구매하기보다는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를 확인하자. 할인된 가격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워터파크에서 진행하는 뮤직 페스티벌, 각종 파티나 게임 등이 준비되어 있어 그 날짜에 맞춰가는 것도 좋다. 

안전 수칙은 꼭 준수해야 한다. 아이 몸무게에 맞는 안전 인증을 받은 구명조끼를 입히고 물 근처에 어린 자녀를 혼자 두거나 형제끼리 남겨두고 자리를 비우지 않고 계속 감독해야 한다. 물 속에 들어가기 전 반드시 준비운동을 해야 한다. 틈틈이 수분 보충을 위해 물을 마셔야 한다. 마지막으로 너무 오랫동안 물놀이를 하지 않으며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