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신혼부부의 로망 실현을 도와드립니다
상태바
신혼부부의 로망 실현을 도와드립니다
  • 주현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6.26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7월 1일까지 100인 로망 가전 체험단 모집해
사진 : 삼성전자
출처 : 삼성 홈페이지

[소비라이프/주현진 소비자기자] 삼성전자가 100인의 삼성 로망 가전 체험단을 모집한다. 예비 신랑신부 혹은 신혼부부라면 지원이 가능하며 7월 1일까지 체험단을 모집한다. 

신청 방법은 블로그와 SNS, 카페에 체험단 모집 소식을 공유하고, 공유한 URL과 제품을 갖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후 미션을 완료하면 1차 45명, 2차 45명, 비스포크 체험단 10명을 선정해 체험 제품 1종을 증정한다. 활동 미션은 삼성 로망 가전 체험단 활동용으로 받은 신혼 가전을 직접 체험하고, 블로그 및 SNS에 후기를 작성하는 미션으로 총 5회의 다양한 미션이 부여될 예정이다. 활동 기간은 2019년 6월~8월 중이다. 

10종의 신혼 가전은 The Serif TV, 무풍 큐브 컬러 에디션, 제트 청소기, 무풍 에어컨, BESPOKE 냉장고, 셰프 컬렉션 인덕션, 식기세척기 슬림, 애드 워시, 건조기 그랑데, 에어 드레서이다. 한편, 신혼부부의 7대 필수 가전으로는 TV,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밥솥, 청소기, 김치냉장고가 꼽히며 여기에 추가해 요즘에는 건조기와 의류관리기의 인기도 높다. 

체험단 응모 시 활동할 블로그, 인스타그램 또는 유튜브 계정 주소가 필요해 온라인에서 어느 정도 영향력이 있는 ‘인싸’네티즌이 선정에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기업들이 각종 체험단을 모집할 때 SNS 활동을 활발하게 유지하는 네티즌이 선정될 확률이 높아, 이제부터라도 각종 이벤트에 관심 있는 이들은 이러한 요건에 맞게 개인 SNS 계정을 개설하는 것이 좋을 듯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