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5:17 (화)
토이스토리4 인기로 각종 브랜드 콜라보 굿즈 출시
상태바
토이스토리4 인기로 각종 브랜드 콜라보 굿즈 출시
  • 진유빈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6.27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이스토리 팬이라면 반드시 구매하고 싶은 굿즈들
[소비라이프 / 진유빈 소비자 기자] 토이스토리 개봉에 맞춰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상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지난 20일 살아 움직이는 장난감들이 주인공이 되어 이야기를 풀어가는 '토이스토리4'가 개봉했다. 다양한 프랜차이즈에서 토이스토리4 개봉을 기념해 피규어부터 우산까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을 내놓고 있다.
출처: 배스킨라빈스
출처: 배스킨라빈스

배스킨라빈스는 캐릭터 케이크와 귀여운 리드가 달린 블록팩과 기프트박스 구매를 통한 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에서 토이스토리 블록팩과 케이크를 포함해 13,500원 이상을 구매하면 3,900원에 토이스토리4 우산을 구입할 수 있다. 포토존까지 있어 배스킨라빈스에 들어오자마자 앤디의 방에 들어온 것만 기분을 준다. 매장 내 포토존은 6월 30일까지 운영되며, 블록팩 세트는 6/15부터 19,800원에 판매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상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영수증 한 개당 토이스토리 우산 한 개를 구매할 수 있고, 개별구매, 타 쿠폰, 행사, 제휴할인 중복 참여는 불가능하다.

출처: 던킨도너츠
출처: 던킨도너츠
출처: 던킨도너츠
출처: 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 역시 토이스토리 관련 제품들을 출시했다. 토이스토리 캐릭터를 도넛으로 표현한 버즈 우유필드, 우디 체크링으로 이달의 도넛을 구성했다. 또한 버즈 먼치킨 KIT는 구매 시 버즈 먼치킨 컨테이너가 제공된다. 컨테이너는 빨간 버튼을 누르고 뚜껑을 열면 간식이나 소품을 담을 수 있고 어깨끈이 함께 제공된다. 기간은 6/14부터 재고소진시 까지이다.

롯데시네마는 토이스토리 캐릭터 굿즈와 콤보상품을 출시했다. 영화의 등장인물인 우디, 버즈 보핍, 알린과 더불어 이번 시리즈에 새롭게 등장한 포키, 듀크, 카붐까지 6개의 캐릭터 피규어를 출시했다. 팝콘을 넣어 먹을 수 있는 컨테이너에는 우디의 모자모양과 알린이 그려져 있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롯데시네마의 토이스토리4 굿즈는 팝콘 콤보 상품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리아도 6월 14일부터 소진시까지 우디와 버즈 피규어를 판매하고, 메가박스는 6월 20일부터 피규어 탑퍼컵 6종이 출시되어 토이스토리 덕후들의 소비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