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대한애국당, 광화문 천막 재설치, 서울시 반응에 관심
상태바
[포토뉴스] 대한애국당, 광화문 천막 재설치, 서울시 반응에 관심
  • 민종혁 기자
  • 승인 2019.06.25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25일 오전 광화문 대한애국당 천막 강제 철거...대한애국당, 이날 오후 천막 재설치

[소비라이프 / 민종혁 기자]  서울시가 25일 오전 대한애국당 천막과 그늘막을 철거한 가운데 우리 공화당이 이날 오후 광화문광장에 농성 천막을 다시 설치했다.

대한애국당이 25일 오후 광화문광장에 천막 3동을 세우고 농성을 재개했다.

( 사진:  대한애국당이 25일 오후 광화문광장에 농성천막을 다시 세우고 있다/서울시 종로구)
( 사진: 대한애국당이 25일 오후 광화문광장에 농성천막을 다시 세우고 있다/서울시 종로구)

조원진 대한애국당 공동 대표는 서울시가 25일 오전 행정 대집행으로 광화문광장에 설치된 천막 2동과 그늘막을 강제 철거하자, 2배 규모의 천막을 설치하겠다는 입장을 이날 밝혔다.

(사진:  대한애국당 관계자가 25일 오후 박원순시장 처벌을 요구하는 구호를 선창하고 있다/서울시 종로구)
(사진: 대한애국당 관계자가 25일 오후 박원순시장 처벌을 요구하는 구호를 선창하고 있다/서울시 종로구)

대한애국당이 설치 46일 만에 철거됐던 대한애국당 천막이 다시 광화문 광장에 들어서면서 서울시의 향후 조치에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사진:  대한애국당 지지자들이 농성천막이 설치된 후 환호하고 있다/서울시 종로구)
(사진: 대한애국당 지지자들이 농성천막이 설치된 후 환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