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부산대학교 원탑, 톤쇼우
상태바
[푸드평가] 부산대학교 원탑, 톤쇼우
  • 이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19.07.19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크셔K 특등심으로 만들어 내는 수량 한정의 시그니처 메뉴를 만날 수 있는 곳

[소비라이프/이정민 인턴기자] 부산대학교의 원탑 돈가스집 톤쇼우에 방문했다. 완성도가 엄청나며 훌륭한 비주얼에 톤쇼우에는 웨이팅은 필수이다.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카츠산도와 로츠카츠이다. 로츠카츠는 버크셔K 특등심으로 만들어 내는 수량 한정의 톤쇼우 시그니처 메뉴이다. 버크셔K는 대한민국 1.2%만이 먹을 수 있는 지리산 해발 500M 무공해 HACCP시설 농장에서 키운 국산 순종 흑돼지이다. 돈카츠는 가장 맛있는 시점까지 익혀내 핑크빛의 육즙을 띈다. 완벽히 익힌 돈카츠를 원한다면 주문 시 미리 말해야 한다.

카츠산도도 빵 사이에 돈가스를 넣은 샌드위치가 3조각밖에 나오지 않지만 톤쇼우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맛이 나며 매우 맛있었다. 소스로는 게랑드 소금과 겨자, 갖가지 과일로 맛을 낸 특제소스 3가지가 준비되어 있다. 어느 것 할 것 없이 모두 다 맛있었으며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했다. 밥, 장국, 양배추 샐러드는 1인 1 메뉴 주문 시 리필된다.

톤쇼우는 부산 금정구 금강로 247-10에 있으며 매일 11시 30분부터 15시(라스트오더 14시 30분), 17시부터 21시(라스트오더 20시 30분)까지 영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