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푸드평가] 부산대 구워삶기, 매콤한 국물떡볶이 맛집
상태바
[푸드평가] 부산대 구워삶기, 매콤한 국물떡볶이 맛집
  • 이정민 인턴기자
  • 승인 2019.07.16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상 먹던 떡볶이가 질렸다면 중독적인 구워삶기로

[소비라이프/이정민 인턴기자] 구워삶기 부산대점은 부산대학교 맛집이자 술집으로 매콤한 국물떡볶이가 유명하다. 항상 먹던 떡볶이가 질렸다면 중독적인 구워삶기를 추천한다. 구워삶기는 항상 웨이팅이 있는 곳이라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 딱 맞춰서 가면 바로 못 먹을 수 있다.

국물떡볶이에는 훈제 불고기, 통오징어, 홍합, 각종 야채, 떡 수제비, 당면 등이 듬뿍 들어가 있다. 맵기는 4가지 단계로 선택할 수 있다. 덜 매콤한 맛부터 아주 매운맛까지 있으며, 아주 매운맛은 매운 청양고추 수준이다.

국물떡볶이 작은 사이즈에 당면 만두튀김 6개나 물만두 튀김 18개 중 선택 가능하며 볶음 비빔밥 1개가 나온다.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깻잎과 쌈무, 훈제 불고기, 오징어, 마늘, 마요네즈 구쌈을 한 번에 먹으면 새로운 떡볶이의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튀김은 졸여진 양념에 넣거나 찍어 먹는 것을 추천한다.

통오징어와 고기는 다 잘라주며 이미 다 익혀서 나온 것이라 당면, 떡, 수제비 사리만 익으면 바로 먹으면 된다. 끓을 동안 냄비 바닥에 당면이 달라붙지 않도록 저어주어야 한다. 국물도 매콤하고 모든 재료가 신선하고 맛있어서 다시 재방문 의사가 들끓었다. 또한 음식 사진과 함께 페이스북과 인스타에 관련 태그를 하면 쿨피스 또는 볶음밥을 서비스로 준다.

구워삶기 부산대점은 부산 금정구 부산대학로 49에 있으며 매일 11시 30분부터 01시까지 영업한다. 공휴일은 15시부터 01시까지 영업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