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적당한 달달함에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마카롱 맛집 '달달'
상태바
[푸드평가] 적당한 달달함에 쫀득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마카롱 맛집 '달달'
  • 주선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7.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만족도 높은 디저트를 즐길 수 있어
사진 : '달달'에서 판매하는 마카롱
사진 : '달달'에서 판매하는 마카롱

[소비라이프/주선진 소비자기자] 마카롱이 유행하면서 마카롱 가게가 우후죽순으로 생겨나고 있지만, 내 입맛에 맞는 마카롱을 찾기란 쉽지 않다. 햄버거의 빵처럼 마카롱 위아래의 껍질을 꼬끄라고 하며, 마카롱의 속은 필링이라고 하는데, 꼬끄와 필링의 맛이 조화를 이루어야 맛있는 마카롱이 완성된다. 적당한 달달함에 쫀득하고 맛있는 마카롱을 찾는다면 부경대학교 앞 마카롱 집 ‘달달’을 추천한다. 

대학가에 위치해서 그런지 마카롱의 가격은 저렴한 편이다. 2,000원부터 2,800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달달’의 마카롱은 너무 달지 않아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며, 쫀득한 꼬끄는 식감을 살려준다. 필링은 적당한 달달함과 깔끔한 맛으로 감탄을 자아내게 만든다. 

커피맛, 치즈맛, 초코맛, 상큼한 레몬맛 마카롱 등 다양한 맛의 마카롱이 있는데 ‘달달’의 마카롱은 어떤 것을 골라도 맛있기 때문에 원하는 종류로 선택하면 된다. 커피맛 마카롱과 크림 브륄레, 딸기 치즈케이크 등이 인기 제품이다.

마카롱 라인업은 전날 저녁 8시에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되며, 밤 10시까지 예약을 받는다. 매일 판매되는 마카롱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에 어떤 맛을 판매하는지 기대하는 재미도 있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라인업을 보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쉽게 예약이 가능하다. 

마카롱은 차게 먹는 디저트로 이동 시간이 20분 이상 소요될 경우 보냉 포장을 하는 것이 좋다. 상자 포장과 보냉 포장이 가능하며 상자 포장은 무료, 보냉 포장은 800원이 추가된다.

부경대 마카롱 맛집 ‘달달’의 위치는 부산광역시 남구 대연동 50-75이며,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솔드아웃될 때까지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