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푸드평가] 푸짐한 고기와 시원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백채'로
상태바
[푸드평가] 푸짐한 고기와 시원한 김치찌개가 먹고 싶다면 '백채'로
  • 최정섭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7.0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
김치찌개가 익어가는 모습
김치찌개가 익어가는 모습

[소비라이프/최정섭 소비자기자] 든든한 한 끼를 먹고 싶을 때가 있을 것이다. 그럴 때마다 된장찌개나 김치찌개가 생각이 나곤 한다. 한국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김치찌개 그 중심에 '백채'가 있다. 백채에 대해서 알아보자.

백채의 컨셉은 "고기를 아끼면 우리는 망한다"라고 되어있다. 그만큼, 고기의 양이 많다는 것을 드러내는 것 같다. 또한, 오직 김치찌개 하나만을 마음으로 만든다고 한다. 김치찌개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진다. 푸짐함, 신선함, 전문성을 본질로 내세우는 것으로 전문적인 김치찌개라고 볼 수 있다. 

그렇다면 백채의 메뉴들을 한 번 살펴보자. 백채의 메인메뉴는 당연하지만 김치찌개이다. 100% 국내산 생고기와 잘 익은 김치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다. 햄찌개는 고기와 햄이 듬뿍 들어가 얼큰한 국물과 햄의 조화가 훌륭하다.

백채의 곁들임메뉴에는 달걀말이, 치즈달걀말이, 햄구이, 탕수만두가 있다. 포슬포슬 부드러운 달걀말이와 김치찌개와 완벽한 조화를 보여준다. 햄구이와 찌개 그리고 밥을 먹으면 한국인의 입맛에 안 맞을 수 없다. 만두탕수는 새콤달콤한 소스와 함께 즐기는 바삭바삭한 만두라고 보면 된다.

SNS에서 꾸준히 이슈가 되며 소비자에게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브랜드로 인식이 되고 있는 백채. 집에서 가까운 매장이 있다면 시원한 김치찌개를 맛보러 가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