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1:51 (목)
오래된 추억 토이스토리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토이하우스!
상태바
오래된 추억 토이스토리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토이하우스!
  • 강지원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7.09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태원 토이스토리 팝업스토어, 토이하우스
이태원 토이하우스 입구
이태원 토이하우스 입구

[소비라이프/강지원 소비자기자] 영화 토이스토리는 1995년부터 2019년까지 시리즈를 내며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2010년 토이스토리3 개봉 이후 9년 만에 토이스토리4 개봉으로 많은 사람의 관심을 끌고 있는데, 인기에 걸맞게 다양한 굿즈 및 콜라보 상품들이 나오고 있다.

굿즈뿐만 아니라 카페, 포토존 등 다양하게 토이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이태원 토이하우스가 오픈했다. 토이하우스는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293-10번지로 경리단길 초입에 있다. 화요일~금요일까지는 12:00~22:00, 주말 11:00~22:00까지 영업하고 월요일은 휴무이다. 이곳은 지난 2월, 꿀하우스라는 이름으로 곰돌이 푸우를 테마로 한 팝업스토어를 진행했었고 푸우 시즌이 끝나고 토이스토리4의 개봉에 맞춰 토이하우스로 바뀐 곳이다.

이태원 토이하우스 입구
이태원 토이하우스 입구

6월 14일부터 10월까지 진행하는 이태원 토이하우스는 총 3개의 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입구부터 영화 속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게끔 꾸며져 있다. 1층은 굿즈들을 살 수 있는 곳과 카페 메뉴를 주문할 수 있는 곳이 있다. 토이스토리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인형, 엽서, 피규어, 메모지, 사진뿐만 아니라 실제 같은 장난감들도 볼 수 있다. 군데군데 예쁘게 해놓은 인테리어 덕에 더욱 눈이 즐겁다. 또한, 창가 쪽에는 엘린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으니 꼭 참고하길 바란다.

이태원 토이하우스
이태원 토이하우스

다음으로 2층은 카페 좌석으로 1층에서 주문한 음료와 빵 등을 먹을 수 있다. 카페 메뉴로는 커피와 토이스토리 캐릭터인 햄, 랏쏘, 렉스, 알린을 컨셉으로 한 음료 4가지, 브라우니, 카우보이 세트(라떼+젖소롤)가 있다. 다만 자리가 협소하고 곳곳이 포토존인 토이하우스 특성상 많은 사람이 오가기 때문에 조용한 카페 분위기를 기대하기는 어렵다. 그래도 벽면에 빔프로젝터로 토이스토리를 상영하고 있어 영화와 함께 토이하우스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한다.

이태원 토이스토리 루프탑 포토존
이태원 토이스토리 루프탑 포토존

마지막 3층은 루프탑 포토존이다. 대형 사이즈의 우디와 버즈가 있어 아마 대부분 이곳으로 사진을 찍기 위해 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또한 캠핑카 컨셉의 포토존에도 다양한 인형들을 비치해두고 토이스토리 느낌으로 꾸며놓아 많은 인생샷들을 건져갈 수 있다. 다만 사진을 찍느라 루프탑에 많은 사람이 모여있지만 통제하는 사람이 없기 때문에 사진 찍는 줄은 무질서한 편이다.

어린시절 기억 한 켠에 남아있는 토이스토리를 직접 눈앞에서 즐기고 싶다면 이태원 토이하우스를 추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