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평가] 부담 없이 인도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라마앤바바나
상태바
[푸드평가] 부담 없이 인도 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라마앤바바나
  • 주현진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7.03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전 스타일의 인도 요리를 제공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사진 : 나시고랭(좌) 퀘사디아(우)
사진 : 나시고랭(좌) 퀘사디아(우)

[소비라이프/주현진 소비자기자] 인도 요리하면 먼저 떠오르는 것이 강한 향신료, 커리 등이다. 하지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퓨전 인도 음식 레스토랑이 있어 소개한다.

공무원 학원가에 위치한 라마앤바바나 부산 서면점은 다른 인도 요리 맛집과는 다르게 파스타를 팔 것 같은 아기자기한 분위기이다. 홀이 넓지만 잘 정돈된 느낌이다.

라마앤바바나의 대표 메뉴는 나시고랭이다. 나시고랭은 인도식 해물볶음밥에 모짜렐라 치즈로 속을 준비하고 요거트플레인 난 브레드의 옷을 입혀 오븐 조리된 라이스 요리이다. 겉면에는 살짝 커리가 뿌려져 있어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인디아 퀘사디아는 닭가슴살과 새우, 향신료 등이 들어간 또띠아 요리이다. 다소 향신료가 강하다고 느낄 수 있으나 함께 제공되는 소스와 샐러드와 함께 즐기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메뉴에는 미고랭, 치킨커리, 비프커리 등이 있다. 메뉴당 가격대는 만 원대이다. 라마앤바바나 서면점은 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680번길 22에 있다. 주차가 가능하며 예약, 단체석 등이 제공된다. 네이버를 통해 예약하면 뉴 프로모션 머쉬룸 홉샐러드를 제공받을 수 있으니 방문 전 예약은 필수이다. 본점은 대구 동성로이며 대구 경북뿐 아니라 부산 서면, 해운대 등에도 지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