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5 11:09 (월)
2019 Liiv 콘서트 이벤트
상태바
2019 Liiv 콘서트 이벤트
  • 최정섭 소비자기자
  • 승인 2019.06.19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가지의 다양한 티켓 이벤트
사진 출처 : 리브(Livv)
사진 출처 : 리브(Livv)

[소비라이프 / 최정섭 소비자기자] 2019년 8월 3일 오후 6시에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가 열린다. KB국민은행 주관이기 때문에 라인업도 좋다. 

Liiv의 이벤트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첫 번째 이벤트는 KB스타뱅킹, 리브,  리브온,  리브똑똑 중에서 1개 이상 앱의 신규고객이나 기존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티켓 1인 2매를 증정하는 것이다. 

두 번째 이벤트는 KB나라사랑카드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모바일 티켓을 준다. 

세 번째 이벤트는 영업점 및 비대면 채널 (인터넷뱅킹, 스타뱅킹)을 통해 KB맑은하늘적금을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티켓을 준다. 

네 번째 이벤트는 리브 또는 KB-POST 외화배달 서비스를 외화현찰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을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리브 콘서트 티켓을 준다.

다섯 번째는 KB 디지털 플랫폼 (인터넷뱅킹, 스타뱅킹, 리브똑똑)을 통해 펀드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티켓을 준다. 단, MMF, 연금, 역외, 레버리지, 리버스 펀드는 제외다. 

여섯 번째는 신탁상품(신탁형 ISA 제외)을 가입한 만 14세~39세 출생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바일 티켓을 준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KB고등학교 학생증 체크카드, 결제계좌를 보유한 고등학생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티켓을 준다. 

이벤트기간은 6월 3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다. 이벤트에 당첨이 되려면 리브똑똑 앱을 설치하고 응모해야 된다. 당첨자 발표 이후 콘서트 티켓 입장 교환권, 안내 사항 등이 리브똑똑 앱으로만 발송이 되기 때문이다. 

콘서트는 딘딘과 김도연 최유정이 진행한다. 라인업은 지코, 사이먼도미닉, 크러쉬, 청하, 볼빨간사춘기, 아이즈원이다. 

티켓배부처의 운영시간은 공연 당일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이며, 콘서트장 입장은 오후 4시 30분부터 가능하다. 좌석 예약은 불가능하며 티켓 또는 당첨 문자를 현장에 있는 부스에 제시하여 선착순으로 배정받은 해당 좌석(스탠딩석의 경우는 해당 구역) 내에서만 관람할 수 있다. 

스탠딩석과 프레스티지석의 차이점은 무엇일까? 스탠딩석은 1층 구역(무대 앞)의 스탠딩석이다. 의자는 없다. 반대로 프레스티지석은 계단형의 지정 좌석이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2일 금요일로 예정이 되어있다. 

응모를 통해 더운 여름 스트레스를 풀러 콘서트를 가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