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35 (금)
딱조아, 가즈아, 꿀잼각...경복궁 서촌 대표 펍&카페 COZY25
상태바
딱조아, 가즈아, 꿀잼각...경복궁 서촌 대표 펍&카페 COZY25
  • 김소연 기자
  • 승인 2019.06.0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청와대가 보이는 푸른 은행나무 아래에서 시원한 맥주 마시는 재미와 분위기가 캡!
- 분위기 찾는 데이트족과 여성 고객뿐만 아니라, 인근 직장인, 인왕산 등산객 단체 회식 메뉴와 장소로도 인기 좋아!
- 처음오는 손님 분위기에 반해, “딱조아, 가즈아, 꿀잼각” 외쳐...
"딱조아, 가즈아, 꿀잼각”서울 경복궁 서촌 대표‘수제안주와 세계맥주’유명한 팝 & 카페인 COZY25(코지25)의 루프탑이 한창 인기다
"딱조아, 가즈아, 꿀잼각” 서울 경복궁 서촌 대표‘수제안주와 세계맥주’유명한 팝 & 카페인 COZY25(코지25)의 루프탑이 한창 인기다.

[소비라이프 / 김소연 기자] “딱조아, 가즈아, 꿀잼각서울 경복궁 서촌 대표수제안주와 세계맥주유명한 팝 & 카페인 COZY25(코지25)의 루프탑이 한창 인기다.‘딱조아, 가즈아, 꿀잼각은 코지25 단골 손님이 2층 루프탑을 보고 야경에 반해 외친 요즘 젊은이들의 자주사용하는줄임말이다.

피자, 파스타, 알리오 감베로니 등 수제안주와 직장인들이 좋아하는 회식 안주까지 식사를 겸할 수 있고, 서촌에서는 볼 수 없는 넓은 좌석과 테라스에 흡연실까지 갖추고 있는 광화문의 명소이다.

편안하고 자연스런 분위기와 독특한 컨셉에 이미 여러 언론에 소개된 바 있는 이 곳은 경복궁 서촌의 대표 퓨전음식 맛 집으로 인근 직장인들이 선호하는 곳인데, 경복궁이나 서촌을 탐방하는 관광객이나 인왕산 등산객들이 즐겨 찾고, 3호선 경복궁역에서 100M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최상이라는 평이다.

COZY25는 삼각산이나 인왕산 등산후 시원한 생맥주를 찾는 등산객에게도 인기가 있어 주말에는 오히려 등산복을 입은 등산객 단체모임 회식장소로도 안성맞춤으로 등산 후 시원한 맥주와 함께 푸짐하고 가성비 좋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알려졌다.

코지25는 은행나무 밑에서 청와대 지붕이 보이는 야경 루프탑을 이용하기 위해 저녁시간 때를 맞춰 방문하는 데이트 족과 직장인들로 붐비기 때문에 경복궁 서촌의 대표적인‘맛과 멋’ 집으로 추천 받기에 좋다고 전해진다.
코지25는 은행나무 밑에서 청와대 지붕이 보이는 야경 루프탑을 이용하기 위해 저녁시간 때를 맞춰 방문하는 데이트 족과 직장인들로 붐비기 때문에 경복궁 서촌의 대표적인‘맛과 멋’ 집으로 추천 받기에 좋다고 전해진다.

대표 메뉴로는 코지플레터, 찹스테이크, 목살스테이크, 퐁닭, 알리오 감베로니, 버팔로윙 등 수제요리와 피자 등이 가능하다. 특히, 인근의 직장인과 등산객의 회식모임을 위해 1인당 코스요리를 미리 예약 주문하면, 펍에서는 맛볼 수 없는 싱싱한 회요리와 퓨전족발까지 맛 볼 수 있다.

COZY(코지)25는 오픈 1주년을 맞아 독일, 유럽 등 고급맥주를 선택하면 3+1, 1+1등 한 잔을 서비스로 마실 수 있는 가성비 높은 1주년 기념 사은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